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율 저격 조재현, 여배우C씨 폭로 재조명… “영화 촬영장 성폭행 경쟁 분위기”

공유
0

최율 저격 조재현, 여배우C씨 폭로 재조명… “영화 촬영장 성폭행 경쟁 분위기”

배우 조재현이 성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캡쳐=JTBC 뉴스룸 화면.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조재현이 성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캡쳐=JTBC 뉴스룸 화면.
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폭로가 끊이지 않으면서 최율에 이은 여배우 C씨의 고백도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미투 가해자로 조재현의 실명을 처음으로 거론한 사람은 배우 최율이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내가 너(조재현) 언제 터지나 기다렸다”며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다”고 폭로해 화제가 됐다.
최율의 발언 이후에도 미투 폭로는 끊이지 않았다. MBC ‘PD수첩’에서는 조재현과 함께 영화에 출연했다는 여배우가 나와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여배우 C씨는 PD수첩에서 “조재현이 문을 열고 다짜고짜 키스를 했다”라며 “결혼했는데 왜 그러시냐고 했는데 좋아서 그렇다고. 잘 지내려고 그런 거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부터는 여배우끼리 챙길 수도 없고 다 같이 정신이 나가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영화 촬영할 때 합숙장소가 공포였다”며 “여자를 겁탈하려고 김기덕 감독님, 조재현 배우, 조재현 배우 매니저가 하이에나처럼 방문을 두드렸다”고 강조했다.

조재현의 전 소속사 관계자도 프로그램을 통해 입을 열었다. 그는 “조재현씨가 이동 도중 전화 한 통을 받았는데 굉장히 언성을 높이며 통화를 하더라.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더니 ‘어디 있던 어떤 여자다’라고 하면서 ‘돈 줬는데도 그러네’라고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