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종영 소감 "응원 감사…악플은 부디 거두어주세요"[전문]

공유
0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종영 소감 "응원 감사…악플은 부디 거두어주세요"[전문]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오영주가 20일 그동안의 응원에 고맙고 감사했다며 최선을 다한 출연진에 대한 악플은 거두어 달라고 정중한 소감문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오영주가 20일 "그동안의 응원에 고맙고 감사했다"며 "최선을 다한 출연진에 대한 악플은 거두어 달라"고 정중한 소감문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가 장문의 소감문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오영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시간들이었고 저를 돌아볼 수 있었고 많이 배우게 된 계기가 되었다"라는 내용의 소감을 밝혔다.
"끝날 것 같지 않던 하트시그널이 정말 끝났네요"로 시작한 오영주는 "마지막 방송을 보고 나서 이제 정말 끝났다는 생각에 먹먹하고 뭉클하더라"라고 적어나갔다.

이어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함께 웃어주시고 슬퍼해주셔서 외롭지 않고 든든했다"며 "그동안 부족한 저를 많이 응원해주시고 큰 사랑 주셔서 글로는 다 표현 못 할 만큼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오영주는 이어 "다들 이제 너무 맘 아파하지 마세요!"라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또 그 위치에서 힘들어한 저희 출연자들에 대한 악플은 부디 거두어주세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잊지 못할 시간들이었어요. 저를 돌아볼 수 있었고 많이 배우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힌 오영주는 "그동안 저희 못지않게 고생 많이 하시고, 제게 소중한 경험을 주신 하트시그널 2 제작진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제작진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영주는 "함께한 우리 출연자들 모두 정말 수고했어. 마지막으로 약 7개월간, 힘들 때마다 함께 속상해주고 곁에서 지켜주던 내 사람들 고맙고 사랑해"라는 말로 마무리했다.

한편, 오는 22일 밤 11시 11분에는 김현우를 제외한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등 7명이 출연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편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다음은 오영주 소감 전문

끝날 것 같지 않던 하트시그널이 정말 끝났네요.. 마지막 방송을 보고 나서 이제 정말 끝났다는 생각에 먹먹하고 뭉클하더라고요.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함께 웃어주시고 슬퍼해주셔서 외롭지 않고 든든했어요.

그동안 부족한 저를 많이 응원해주시고 큰 사랑 주셔서 글로는 다 표현 못 할 만큼 너무 감사드립니다. 큰 힘이 되었고, 정말 행복했어요.

다들 이제 너무 맘 아파하지 마세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또 그 위치에서 힘들어한 저희 출연자들에 대한 악플은 부디 거두어주세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잊지 못할 시간들이었어요. 저를 돌아볼 수 있었고 많이 배우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희 못지않게 고생 많이 하시고, 제게 소중한 경험을 주신 하트시그널 2 제작진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한 우리 출연자들 모두 정말 수고했어. 마지막으로 약 7개월간, 힘들 때마다 함께 속상해주고 곁에서 지켜주던 내 사람들 고맙고 사랑해.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