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 남보라와 봉사활동 근황 "인성도 훌륭"

공유
1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 남보라와 봉사활동 근황 "인성도 훌륭"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앞줄 오른쪽)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탤런트 남보라(앞, 왼쪽)와 담은 인증샷과 함께 지난 17일 신사동에서 개최한 바자회가 성료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2' 정재호(앞줄 오른쪽)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탤런트 남보라(앞, 왼쪽)와 담은 인증샷과 함께 지난 17일 신사동에서 개최한 바자회가 성료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정재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남자 입주자였던 정재호가 봉사활동 인증샷으로 근황을 전했다.

정재호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탤런트 남보라 등과 찍은 사진과 함께 지난 17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개최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났음을 전했다.
해당 사진은 5시간 동안 '좋아요'가 1만6667개가 붙어 있다.

"더운 날 귀한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연 정재호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끝났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아이들과 이든 아이빌, 성동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기부 된다고 합니다"라며 "시험기간에 달려와 준 학생분들도 계시고, 외국에서 공부하다 먼 길 와주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ㅠㅠ 감동이었어요. 덕분에 힘든 것도 모르고 열심히 일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재호는 "마지막으로 끝까지 열심히 일해주신 봉사자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글로 마무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봉사하는 예쁜 마음", "재호가 최고야", "넘 멋지네요. 얼굴도 훌륭. 인성도 훌륭", "재호님 마음까지 따뜻한 분이셨네요. ^^ "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