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8일 월요일(음력 5월 5일‧신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8일 월요일(음력 5월 5일‧신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안정세를 유지하도록 하라.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운, 재물운이 따른다.

60년생 사업은 뜻밖에 활기를 띠고 공직자는 명성을 떨칠 운세. 의논할 사람이 있다면 만사대길.

72년생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모든 일을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적극성을 보이도록 하라.

84년생 지속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결정적인 단계에서 흔들리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있고 없음과 많고 적음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모든 것이 자신의 공이다. 스스로를 돌이켜 보도록.

61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니 과감성을 살려 나가라. 빠른 발전도 가능하다.

73년생 성의를 가지고 처세하여 자신의 위치를 탄탄하게 다져 나가라. 기대한 만큼의 재물은 얻는다.
85년생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룬다.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면 반드시 재물은 들어오며 귀인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서두르지 말 것. 목적은 달성되며 사업운, 재물운이 따른다.

62년생 안정된 상태가 유지되니 기대 이외의 성과를 얻게 된다. 명예운 또한 겸비된다.

74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경향이 크다. 귀인의 도움으로 운세는 바뀔 것이니 낙심은 금물.

86년생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해 봄직한 하루.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함이 관건이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천운이 닿으니 뜻밖에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도 있겠다. 금전운 관계도 원만.

63년생 계약, 입찰경쟁이 있다면 낙찰받을 운세이다. 사업운이 순조롭고 노력하는 만큼의 대가는 항상 확보된다.

75년생 불안정한 상태에서는 남 앞에 나서지 말라. 자중하면 중간은 유지됨을 명심할 것.

87년생 새로운 일을 하기에는 시기상조이다. 자신의 발전에는 좋으나 타인의 일로 피로가 겹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사업운이 활기를 띠고 공직자에게는 명예운이 따른다. 미결되었던 문제의 매듭이 급하다.

64년생 가정에 안정과 화목이 있어야 도모하는 일이 이뤄진다.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만 따른다.

76년생 운세가 너무 강하니 남과 타협하도록 하라. 자칫 주위에서 사람도 멀어져가고 외로워진다.

88년생 고집스럽게 선두에는 서지 말라. 후방에서 일처리 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 의견충돌에 주의.


巳(뱀띠운세) 53년생 근면과 성실이 최선의 방책이다. 계속 노력하면 순조롭게 발전과 명예운이 따른다.

65년생 하나에만 지나치게 몰두하다가는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남을 믿고 진실하게 대하라.

77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옛것에 얽매여 망설이는 일이 없도록 하라. 새로운 구상이 뜻을 이룬다.

8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이 통하니 분주한 가운데 재물운도 따른다. 적극적인 활동이 좋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심신이 불안하고 초조하게 된다. 경솔하게 행동해봤자 도리어 손해가 따름에 주의하라.

66년생 기쁜 소식이 있겠고 이성으로부터 도움을 얻겠다. 명예운과 덕을 겸했으니 재물운도 있다.

78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충돌을 피할 때 행운은 당신의 것이다.

90년생 입신양명할 운세. 느긋하게 기다리면 닫힌 문도 열린다. 사업도 잘되고 적은 것도 많아지는 운세.


未(양띠운세) 55년생 잠시 한눈을 팔아 가정이나 사업에 안정을 잃으나 오후에는 해결책을 찾고 마음의 안정이 따른다.

67년생 처세를 바로하고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대체로 길운이 따르나 인정을 버리고 이성을 갖추도록.

79년생 이익과 관운이 목전에 있으니 맞부딪쳐 밀고 나가라. 우연한 기회에 연인운도 생기겠다.

91년생 뜻을 세워 밀고 나가면 행운은 있다. 남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때 승진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분주하나 큰 덕은 없다. 매사에 짜증만 나니 하는 사업은 변경하지 말 것.

68년생 결실을 맺는 면에 가장 중요한 것이 행동의 일치이다. 박력 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80년생 실질적인 득이 중요하나 매사 금전운과 결부시키지 말라. 유동적이고 기복이 심한 하루.

92년생 참으면 무사할 것을 긁어 부스럼 만드는 꼴이 되지 말라. 무언이 최고의 명약이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허욕을 부리지 말며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운은 따른다.

69년생 의외로 존경을 받고 마음속에 얹혔던 일도 풀리겠다. 금전운, 명예운도 좋겠다.

81년생 일이란 성사를 시키는 과정에서 득이 생기니 독단적인 생각보다는 주위의 도움을 얻도록.

93년생 주변에 도움을 얻어 소망을 이루나 결과는 노력 정도에 따라 다르다. 행운의 기회는 놓치지 말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상대를 따라가고 이익이 적다고 불평하지 말라. 길운은 있으니 추진은 하되 성급하지 말라.

70년생 입장이 난처한 일에는 절대 나서지 말라. 원만하게 융합하여 안정을 찾도록 할 것.

82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는 하루. 사업은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행운이 뒤따른다.

94년생 인내가 때로는 비료가 되어 결실을 맺으니 경거망동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갈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일에는 순서와 때가 있는 법이다. 몸과 마음이 따로인데 급하게 굴면 안 된다.

71년생 결정을 내리기가 매우 힘이 들겠다. 망설이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갈 때 명예운을 얻는다.

83년생 계획을 세우거나 문서운 관계에는 좋은 결실을 맺는다. 실력과 자질을 갖췄으니 재물운이 따른다.

95년생 한눈을 팔지 말고 자신의 길을 따라 매진하도록 하라. 불안정한 상태에서는 충돌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암사동 성내동 천호동 강일동 명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