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일동후디스 KGC인삼공사 롯데지알에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일동후디스 KGC인삼공사 롯데지알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일동후디스, 커브스코리아와 카카오닙스차 증정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커브스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6월 한 달간 ‘카카오닙스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는 회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기획됐다. 6월 한 달간 전국 커브스코리아 지점에서 카카오닙스차 시음회를 진행하며 주 3회 운동하는 회원에게는 카카오닙스차 1병을 증정한다.

◇ KGC인삼공사, 아이패스 드림캠프 참가자 모집
KGC인삼공사는 진로와 꿈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한 ‘아이패스 드림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KGC인삼공사가 ‘깊은산속 링컨학교’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프에는 작가 고도원씨의 특강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꿈과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 미니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 롯데지알에스, 우도점 오픈 기념 유소년 야구교실

글로벌 외식기업 롯데GRS가 롯데리아 우도점 오픈을 기념해 제주시 우도에 위치한 우도초등학교를 11일에 방문해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을 진행했다. 롯데GRS는 지난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출이 전무했던 백령도 및 울릉도에 이어 올해 5월 3일 우도에 롯데리아 매장을 오픈하며 관광객 및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코카콜라, 2018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 오픈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 코카-콜라가 오는 15일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월드컵 경험을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체험공간’를 오픈한다. 코엑스 동편광장에 위치한 팬파크빌리지에서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15일부터 예선전이 펼쳐지는 28일까지 운영된다.

◇ 대상, 정원e샵 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나만의 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e샵 '나만의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jpg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종가집 ‘나만의 김치’는 김치 1위 브랜드 종가집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양념의 종류와 양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풀무원샘물, 패밀리가 뭉쳐야 뜬다 시즌2 성료

풀무원샘물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의 소중함을 나누기 위해 기획한 ‘패밀리가 뭉쳐야 뜬다’ 시즌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5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최종 열 가족을 선정하고 31명 전원의 교통비와 식비를 포함한 여행 경비를 지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