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호텔신라 여의도메리어트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호텔신라 여의도메리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호텔제주, 에어텔 패키지


롯데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제주가 호텔과 항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도 왕복 항공권(2매), 숙박권,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권 등으로 이뤄졌다. 풍차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100팀에게는 김포공항 출발노선에 한해 25%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텔신라, 미쉐린 3스타 셰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에 비법 전수


호텔신라는 미쉐린 3스타 셰프인 프랑스의 ‘자크 마르콩(Jacques Marcon)’ 셰프가 지난 10일 '맛있는 제주만들기' 6호점인 '진미네 식당'을 방문해 대표 메뉴를 맛보고 요리법을 가르쳐 주는 시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마르콩 셰프는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 흑돼지 안심구이’ 요리법을 소개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썸머 인 더 스타 이벤트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호텔이 파크카페에서 오는 28일 ‘썸머 인 더 스타’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뷔페, 립아이 스테이크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등이 걸린 ‘100% 당첨 럭키 드로우’를 준비했다. 오는 15일 전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를 할인해준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마디랑 내추럴 와인 디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가 오는 20일 프랑스 남서부 지역 마디랑(Madiran)의 내추럴 와인을 주제로 올해 여덟 번째 와인 디너인 ‘마디랑 내추럴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 정하봉 소믈리에가 직접 고른 레드, 화이트, 디저트 총 5가지의 샤토 몽투스 와인을 풀코스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