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0일 일요일(음력 4월 27일‧계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0일 일요일(음력 4월 27일‧계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섣부른 변화와 변동은 타인의 반감을 사게 한다.

60년생 일을 해결하려면 적극적으로 나서라. 부탁이나 청탁보다는 자신이 기쁜 마음으로 해결하라.

72년생 득과 실의 차이는 빨리 결론을 내리지 말라. 금전운이 따를 것이니 자중하여 대처하라.

84년생 주위의 권유를 긍정적으로 수용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온다. 과감히 진취적으로 행동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물질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상태에 신중을 기하라. 건강에 유념하여 안정을 유지하도록.

61년생 과감한 행동으로 능력을 발휘하라. 그러나 서류상의 문서 문제에는 신중하도록 하라.

73년생 귀인이 나서서 도와주겠으며 정신적으로도 안정을 찾겠다. 겸허하게 현재 위치를 고수하라.
85년생 기회는 왔으나 결단력에 달려있다.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과 승진운에 기회가 있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일은 점차로 풀려 나가나 성급한 마음은 금물이다. 순리대로 행하면 득은 크다.

62년생 좀 더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한 때이다. 오후에 충돌의 여지가 있으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

74년생 매사에 관심을 갖고 열중하다 보면 소득도 크겠으며 관운도 대길하게 된다. 다툼과 시비는 피하라.

86년생 주위와 시비 다툼이 잦아질 수 있으니 원만히 대처해 나갈 것. 뜻은 내일로 미루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운 문제는 해결이 된다. 가급적 오전에 끝을 맺도록 하라.

63년생 합리적인 판단만이 최선은 아니다. 때로는 파격적인 자세가 요구되니 이점을 유의하라.

75년생 귀인운과 재물운을 얻을 것이며 당신의 능력 또한 인정을 받으니 배짱과 용기를 살려 나가라.

87년생 서류상, 문서상 미묘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을 유의하라. 유연함을 잃지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려 나가며 오후에는 기쁨이 따른다. 언행에는 주의.

64년생 새로운 결단을 내려야 소득을 얻게 되는 시기. 일은 싫증을 느끼게 된다.

76년생 노력의 대가는 크게 따른다. 서류상의 문제는 해결되며 곧바로 자신의 이익으로 초래한다.

88년생 새로운 변화를 꾀하니 재물운이 따른다. 마음에 두었던 일이 저절로 풀려 나간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실리를 기본으로 변화를 추구함에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가급적 활동적인 측면으로 나아가라.

65년생 예상외의 재물이 들어온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곳으로 떠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자만하지 말라.

77년생 승자와 패자만이 남게 되면 허탈감뿐이다.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행동하라.

89년생 동요됨이 없도록 깊이 생각하라. 대립과 갈등이 있겠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구설수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을 쓸 때이다. 안정을 추구함에 이익이 따른다.

66년생 아무리 뛰어도 소득이 없다. 오히려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함이 바람직하다. 빠른 포기는 금물.

78년생 인정이 지나치면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된다. 마음에 병만 생기니 매사에 심사숙고 하라.

90년생 남에게 너무 기대면 나만 피곤해진다.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고 스스로 대처하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 관계되는 것부터 처리하라. 여유를 갖고 주변을 포용해 나갈 때 사업, 금전 안정세.

67년생 생활이 바쁘더라도 여유 있게 처신하면 큰 뜻을 이루지는 못하더라도 작은 성취는 된다.

79년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처세에 기본임을 알고 행하면 실수는 없겠다. 갈등에 유념토록.

91년생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능력은 갖추었으나 주위 동조자의 역할이 필요해진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신규사업이나 확장에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여유 있는 자세에서 소득도 따른다.

68년생 한 템포 늦춰서 행동하면 뜻을 이룰 수 없게 된다. 매사를 확고히 종결하여 점진적인 안정을 추구하라.

80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협조자나 동업자가 있으면 더욱 발전한다. 형제간에 금전 거래는 절대 삼가라.

92년생 애정운, 사랑운이 싹트는 시기이다. 초조하기 쉬우나 성급한 마음자세는 금물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날카로운 비판력은 도리어 상대로 하여금 원망을 살 수 있으니 자중하며 처세하도록 하라.

69년생 다소의 무리가 따른다 하여도 변동에 의한 소득이 크니 의구심에 위축되지 말고 활력을 갖추어라.

81년생 무리한 욕심은 절대 금하라. 매사를 차근차근 풀어 나감에 자신의 이익도 불러들인다.

93년생 경솔하지 말고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구설수와 모함도 있으나 중용을 지켜 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매사를 안정된 상태로 몰고 가면 성취감도 크다. 마음의 동요를 일으켜서는 안 된다.

70년생 자신의 능력을 다시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능력 밖의 일은 단호히 거절함이 좋다.

82년생 가는 곳마다 환영을 받을 것이며 사업은 탄탄대로를 걷게 된다. 모든 일이 길운이다.

94년생 규모를 넓히고 과감성 있게 행동하면 자신의 목표가 쟁취된다. 직장에서는 인정을 받는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심신의 갈등을 일으키기 쉽다. 의도한 대로 관철 시키려면 오후를 활용하여 뜻을 이루라.

71년생 서로의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라. 의견의 일치에서 빠른 발전의 기회가 조성된다.

83년생 당신의 배짱과 침묵이 많은 것을 불러오게 만든다. 그러나 더욱더 안정을 기하도록.

95년생 용기와 지혜가 생길 듯. 좀 벅찬 일거리가 생기겠으니 정열을 기울여라. 인기를 얻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삼전동 가락동 문정동 장지동 방이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