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마비노기'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넥슨, '마비노기'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 실시

-신규 NPC ‘블로니’의 안내에 따라 ‘추억담’ 퀘스트 콘텐츠 추가

넥슨은 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초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추억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NPC ‘블로니’의 안내에 따라 ‘추억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초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누적레벨 1000 미만 유저를 대상으로 제공했던 초보자 혜택을 누적레벨 5000까지 적용하고, 5000레벨 미만의 유저가 ‘추억담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환생 물약’과 기존 경험치의 다섯 배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추억담’은 ‘환생’ ‘염색’ ‘재능’ ‘전투’ ‘교역’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추억담’까지 모두 완료하면 ‘펫 블로니 호루라기’를 제공하며, 퀘스트 진행 시 ‘종합 스킬 수련 포션’, ‘무제한 던전 통행증’ 등 다양한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두 번째 추억담을 완료한 뒤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추억담’에서는 퀘스트 별 ‘스티커 보드’를 완성할 때마다 다양한 제작 재료, 강화 재료, 통행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블로니의 플라워 박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추억담’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5550명을 추첨해 총 7500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