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7일 목요일(음력 4월 24일‧경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7일 목요일(음력 4월 24일‧경오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노력의 대가를 바라기 이전에 건강을 유지하도록.

60년생 이익에만 치우치면 금전 융통이 부자연스러운 면이 따른다. 폭음 과식에 주의하라.

72년생 폭넓게 활용하여 급진적으로 매사를 종결짓도록 하라. 시간의 활용이 일의 성패를 좌우한다.

84년생 바보가 되어 보는 것도 방책이다. 상대방과의 견해 차이가 보이나 뜻대로 이루기는 어렵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의견 대립에는 필시 손해가 미치게 된다. 상하의 갈등을 원만하게 함이 중요하다.

61년생 다른 마음을 버리고 실속 있게 행하지 못하면 분주다사하며 안정을 갖지 못하니 자중하라.

73년생 냉정하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서두르게 되면 주위로부터 고립될 우려가 있다.
85년생 자유분방하고 안정을 유지 못할 때이지만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만나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차츰 일은 풀리고 있으니 결단이 필요할 시기이다. 노력의 대가는 이익으로 나타난다.

62년생 희망과 기쁨이 함께 겸비하니 새로운 설계를 갖고 추진하여 보도록. 소망은 이뤄진다.

74년생 주변과 갈등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현실을 잘 파악하여 행동하도록 하라. 구설수, 시비수에 주의.

86년생 적극적이며 스스로 주도권을 장악하는 시기이니만큼 기회를 놓치지 말고 뜻을 이루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추구하는 일에는 성과가 있겠다. 라이벌 쪽을 의식하여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63년생 활동의 폭을 넓게 하라.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나 변동에서 큰 이익이 따르게 된다.

75년생 박력 있게 밀고 나가는 힘을 갖추도록. 과감하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87년생 너무 자만하지 말고 자신의 품위를 지켜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잘 활용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결단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이니 빨리 행동에 옮길 때 행운이 따른다. 평온함을 유지하라.

64년생 수련하는 마음자세로 시간을 보낼 것. 현재 진행중인 일의 진척은 늦어지겠으니 안정세를 유지하라.

76년생 거짓이 없는 성격인 만큼 남들로 인해 오해를 받게 될까 두려워하니 신경과민에 조심.

88년생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도록.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이뤄지기 쉽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뜻한 바 목표는 달성되겠다. 단,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65년생 마음속에 흔들림이 없이 시간을 활용해 일을 추진하도록 하라. 맺고 푸는 인연에 예민하지 말라.

77년생 비판도 비판 나름이니 끈질긴 면을 부여하라. 결정이나 실행이 비판을 앞서게 된다.

8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 기회를 얻게 되며 안정된 상태에서 새로운 인연운도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클 때이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내일을 기다릴 것.

66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몹시 불안할 때일수록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성급하면 뜻을 이루지 못한다.

78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뜻과 같이 성취되며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90년생 성급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나서지 말라. 여유 있게 대처할 때 기회는 주어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왕성한 의욕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가급적 빨리 종결을 짓되 구설수에 조심하라.

67년생 생활에 싫증을 느낄 때이다. 변화적인 분야를 추구하는 것도 좋겠지만 이성운, 결혼운에 조심.

79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니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으며 명예운도 따른다. 감언이설에 주의.

91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협력을 얻으니 이름을 떨칠 만큼의 일을 해낼 수 있다. 연인운 관계는 행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이 들떠 경솔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있겠으니 여유를 가질 것.

68년생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착실한 행동에서 뜻은 이뤄지며 자신의 실리를 추구함이 중요하다.

80년생 노력의 결실은 행동 여하에 달려있음을 명심하라. 관대한 마음이면 행운도 불러들인다.

92년생 사랑운, 애정운에는 이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갈등과 오해가 풀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인정에 얽매이면 실리적인 면도 없으며 구설수만 낀다.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할 것.

69년생 중요한 일일수록 가능한 오전에 매듭을 짓도록 하라. 오후에는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81년생 진실성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대인관계에서 뜻대로 풀려나가지 않으니 답답하다.

93년생 뜻은 이뤄지니 조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도록. 엉뚱한 모험은 피해만 따르니 주의.


戌(개띠운세) 58년생 작은 것을 들여 큰 것을 얻는다. 소원은 분명한 목표를 세워 추진해야 이뤄진다.

70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도 신규 사업 착수는 여유 있게 하라. 상대가 조급해질 때까지.

82년생 큰 뜻을 성취하기란 늘 어려운 법이다. 과감한 용단과 포용력이 중요하니 분발하라.

94년생 일에 싫증을 느끼니 무력해 지기 쉽겠다. 목표를 세운 만큼 치밀한 계산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무난하게 뜻을 이루니 한발 앞서 나가라. 노력의 대가는 따르게 된다. 부부운, 자식운이 화합한다.

71년생 현재의 어려움은 자신의 능력부족에서 오는 것이 아니니 조금도 낙심하지 말 것.

83년생 어제의 실패를 과감히 털어버리고 새롭게 일에 착수하도록 하라.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다져라.

95년생 변신하고자 하는 욕망이 다분할 때이다. 꾸준히 밀고 나가면 예측한 대로 직장운 호전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신사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