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AP 이노베이션 데이 개최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는 7일과 8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고객과 제품 개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혁신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객의 체험과 참여를 유도하는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연다. 파트너사의 혁신 상품 개발 협업,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혁신 상품 아이디어 제안, 브랜드 제품/테마존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사우디아라비아 시작으로 중동 시장 진출


네이처리퍼블릭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있는 쇼핑몰 ‘알 나크힐 몰’에 30평 규모의 1호점을 열고 중동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현지 최대 유통 그룹인 ‘파와츠 알호카이르(Fawaz Alhokair)’와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하며 진출을 본격화했다. 오픈 당일 파트너사와 5호점까지 입점 계약을 확정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남성용 자외선차단제 3종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맨올로지’ 라인에서 남성 피부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온 더 고 선스틱’, 야외 및 레저 활동에도 적합한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에브리데이 선스크린’, 톤 보정을 도와주는 ‘맨올로지 울트라 레스큐 데일리 코렉팅 선스크린’ 등 3가지다.

◇루나, 베이스 메이크업 ‘마일드 라인’ 3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가 베이스 메이크업 ‘마일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롱래스팅 마일드 컨실러, 프로 마일드 쿠션, 프로 마일드 피니셔 등 총 3종으로 이뤄졌다. 전 제품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 추출물을 넣었다.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 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미스트’ 출시


설화수가 자음단의 힘으로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 생기 가득한 윤빛 피부를 만들어주는 고보습 미스트 ‘윤조에센스미스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윤조에센스와 같은 라인에 속한 제품으로 피부 밸런싱 효과에 미스트의 간편함을 더한 제품이다. 110mL와 함께 50ml 소용량으로도 출시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선봬


DHC가 3가지 효소 파우더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프로테아제, 파파인, 리파이제 등 3가지 효소를 배합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 블랙헤드, 피지 등을 부드럽게 녹여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효소 세안 파우더다. 피부 pH밸런스를 맞춰주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