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한국야쿠르트 스타벅스커피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한국야쿠르트 스타벅스커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신민아 모델 새 광고 선봬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 ‘고메(Gourmet)’가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고메 브랜드 광고는 ‘집에서 즐기는 셰프의 요리’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따라 광고에서는 배우 신민아가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원플레이트 메뉴를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액상스틱 누적 매출 100억 돌파

한국야쿠르트가 스틱 제형으로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제품이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5월까지 누적 250만개를 판매했으며 전년 대비 일평균 판매수량은 126% 가량 늘어났다. 2016년 11월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액상스틱’은 기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에 소포장했다.

◇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새 서비스 런칭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새로운 서비스인 ‘My DT Pass’ 서비스를 5일부터 런칭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차량정보를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 카드와 연동시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DT)이용 시 별도의 결제수단을 제시하지 않아도 자동 결제를 통해 주문한 메뉴를 받아 바로 출차가 가능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전용 서비스다.

◇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모집

풀무원이 바른먹거리에 관심을 갖고 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온라인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 활동에 참여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풀무원 e-fresh 19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풀무원 제품과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와 미혼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오리온, 소비자 서포터즈 1기 모집

오리온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해 소비자 서포터즈 ‘오리온 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 오리온 프렌즈는 과자의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과 주부 총 30명으로 구성된다.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 CJ프레시웨이, 프리미엄 단체급식 사업장 선봬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4일 약 3개월여에 걸친 리뉴얼 기간을 거쳐 CJ제일제당센터에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단체급식 사업장을 선보인다. 신개념 프리미엄 단체급식장의 명칭은 ‘그린테리아 셀렉션(Greenteria Selection)’으로 CJ제일제당센터 지하 1층 약 2000㎡(600여 평)의 공간에 700여 좌석을 마련했다.

◇ KT&G, 상상커리어캠프 7기 모집

KT&G가 대학생들의 취업역량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상상커리어캠프’ 7기를 오는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한다. ‘상상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차별적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3박4일 합숙 형태로 진행되며, 1:1 개별 멘토링, 취업특강, 실전종합면접 등으로 구성된다.

◇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분당서현지점 개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농협’과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이 한 자리에 있는 신용점포 ‘분당서현지점’을 개설했다. ‘서울우유농협’은 조합원을 위한 저금리의 정책자금 지원을 위해 1987년부터 시작한 신용사업이다. 특히 이번 신용점포는 밀크홀 1937과 함께하는 특화지점으로 만남과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지역밀착형 농협으로 탄생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