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4일 월요일(음력 4월 21일·정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4일 월요일(음력 4월 21일·정묘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여행을 하게 되면 몸만 피곤할 뿐 소득은 없다. 주변을 생각하며 행동하라.

60년생 고통이 따르더라도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것. 문서운 관계는 안정을 찾게 된다.

72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으니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84년생 자기 중심적이고 협조하는 자세가 부족한 데서 문제가 파생될 우려가 크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성격을 원만히 유지하는 데서 매사가 풀려 나간다. 단조로운 판단은 가급적 피하라.

61년생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결심을 가져라. 지출 비용을 되도록 줄여 나갈 것.

73년생 상대방에게 유리하게 되면 자연적으로 자신은 불리해짐을 명심하도록 하라.
85년생 우발적인 사고가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여행은 삼가라. 금전운은 다소 안정세.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로부터 오해나 무시를 당하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순차적으로 풀어 나가라.

62년생 교만을 떨지 않고 자중하면 큰 이익이 있겠다. 주관을 가지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74년생 계획했던 일이 척척 이뤄지고 명성도 얻겠다. 순간이 일생을 좌우하니 자만은 금물.

86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목적은 무난히 달성된다. 능력을 백번 발휘하여 기회를 잡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에게 담보나 보증을 서지 말라. 모략과 구설수가 뒤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63년생 참는 자에게 승리가 돌아오는 법이다. 고집도 때로는 부려볼 만하다. 건강에 유념.

75년생 건강 때문에 현재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보다 자중할 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87년생 무난히 대처하는데 신경을 쓰라. 심리적인 갈등까지 대두될 경우 자포자기할 수 있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복잡하고 미묘했던 일이 해결된다. 마음에 품었던 일이 생각대로 풀리는 하루.

64년생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한층 중요하다. 금전운은 안정세이며 매사가 풀려 나간다.

76년생 상사나 경험이 많은 자의 도움말이 큰 득으로 돌아온다. 매사에 신중을 기할 때.

88년생 사업은 계속 밀고 나가는 힘을 갖추도록 하라. 호전되어 나갈 때일수록 마음의 갈등에 주의.


巳(뱀띠운세) 53년생 뜻밖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만 받게 된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때 재물운이 있다.

65년생 활동적인 분야의 결과는 기대가 된다. 좀 더 현실적인 자세로 임할 때 길하다.

77년생 희망의 빛이 보이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천리 길도 한걸음에서 시작된다.

89년생 서서히 자신의 페이스대로 관철시켜 나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은 안정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칫하면 성격 탓으로 후회가 따를까 걱정된다. 현재 위치를 확고하게 지켜 나가라.

66년생 소득은 적고 괴로움은 많다. 마음이 허황되면 자연히 허욕도 따르는 법. 전력투구하라.

78년생 불안한 상태를 내색하지 말라. 자신이 포용하는 힘을 가지면 된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90년생 불안하고 급박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으니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른다. 자포자기는 금물.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은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르며 애정운, 연애운에는 자존심 때문에 신경을 쓰게 된다.

67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보약은 입에 쓴 법. 부부운 관계에서 서로를 존중하라. 피로가 쌓이겠다.

79년생 좀 복잡은 하겠으나 금전운, 사업운은 좋아질 듯하다. 귀가는 빨리 하여 휴식을 취하라.

91년생 참는 것이 미덕이 된다. 상대와 터놓고 얘기하라. 듣는 것도 중요한 법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뜻밖의 일로 구설수에 오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신중하게 처세하면 길함은 열린다.

68년생 자신의 주관도 적당히 내세우도록 하라. 지나치면 그로 인해 옴짝달싹 못하고 궁지에 몰린다.

80년생 공을 들이면 복을 받고 참는 데 미덕이 있다. 무슨 일이나 덤벙대지 말고 신중하라.

92년생 의협심이 많아 정에 얽힌 일에 관계하면 도리어 피해를 볼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오늘은 시기가 아니니 기다리도록 하라. 분수에 넘치는 일은 절대 하지 말 것. 건강에 적신호.

69년생 우선은 상대의 말을 들어보고 결행을 해도 늦지 않겠다. 대인관계에 신경을 바짝 써라.

81년생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혜를 살려 신중하게 대처하라. 문서상 피해를 볼 우려가 있다.

93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를 쳐다보면 무엇 하랴. 마음을 빨리 바로 잡으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함이 중요하다. 침착성을 잃지 말고 부부운 갈등에 신경 쓰라.

70년생 날씨도 덥고 짜증만 나겠지만 즐거운 일도 생길 것이다. 금전운, 가정운 문제는 해결.

82년생 옳은 판단도 때를 놓치면 헛일이다. 되도록 숨기는 일이 없어야 주변에서 당신을 따른다.

94년생 자신의 책임감이 필요하며 분수 밖의 것을 넘보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할 때 보람도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조심성 없는 행동으로 오해를 살 우려가 가장 크다.

71년생 변화가 많고 복잡하나 중도에서 좌절하거나 변동을 하지 말라. 늦게는 행운.

83년생 마음이 급하면 경솔해지기 쉽다. 주변의 구설수에 집착하지 말라. 격분은 금물.

95년생 처음부터 끝까지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직업운, 승진운이 따른다. 뜻은 관철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