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대상청정원 올가홀푸드

공유
0

[안 보면 손해!] 대상청정원 올가홀푸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기자] ◇대상 청정원, 세계 미식 여행 ‘노하우위크’ 시즌5 성료

사진=대상청정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상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은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진행된 ‘노하우위크’ 시즌5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청정원 노하우위크는 요리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다. 지난 시즌4에서는 맥주 푸드페어링 노하우와 쿠킹클래스로 행사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노하우위크 시즌5는 ‘청정원 de Gourmet(드 고메)’라는 슬로건 아래 동남아∙이탈리아∙한국∙일본 등 국가별 미식 강의와 쿠킹클래스로 진행됐다.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세계 미식 이야기를 통해 그 나라의 역사, 문화, 생활에 관해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하고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로 구성됐다.

올가홀푸드, '지구 사랑, 친환경 페스티벌’ 개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 사랑, 친환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가는 10일까지 전국 올가 직영점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친환경 농산물 특집전’, ‘유기농 과일 모음전’, ‘친환경 생활용품 특가전’ 등 약 70여개 대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친환경 농산물 특집전’에서는 무농약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품질까지 우수한 올가의 대표 과일을 약 30% 할인하는 ‘신선 과일모음전’도 연다. 올가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은수 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