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3일 일요일(음력 4월 20일·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3일 일요일(음력 4월 20일·병인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겸손함과 부드러움으로 자신의 뜻을 성취하도록 하라. 목적은 이루니 문서, 매매 문제가 해결된다.

60년생 무리한 여행이나 원행에는 신경을 쓰는 일이 없도록 하라. 마음의 여유가 없을 때.

72년생 집안에 우환이 우려된다. 자신의 외로움을 함께 이야기할 상대가 없으니 외롭다.

84년생 작게 시작하여 큰 것을 얻을 운세이다. 분명한 목표를 갖고 노력할 때 명예운, 문서운을 얻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명예, 문서, 매매에 길운이 트이고 있으니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61년생 문서운 면에 승산은 따른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협조를 얻으니 목적한 바는 이뤄진다.

73년생 원만한 상태가 중요하다. 오후에는 안정이 따르며 금전적인 분야에서도 호조세를 이룬다.
85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크다. 명예운, 사업운이 눈앞에 보인다. 분주한 만큼 소득을 얻는 시기.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재물운과 물질에 치중하지 말라. 본능적인 욕구 충족에 흐르기 쉬우므로 자제하도록 하라.

62년생 상대의 감정을 자극하는 언행을 조심하고 작은 일로 상대의 원성을 살 우려가 있음에 주의.

74년생 윗사람의 추천으로 기회가 주어지니 승진운이 따른다. 가정운에도 기쁨을 얻으니 겸허하도록 하라.

86년생 마음의 동요가 있을 때는 좀 더 과감성 있게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여유를 갖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매사가 급진전되며 혁신적인 판단이 승리의 기초를 마련한다. 주위를 잘 활용하라.

63년생 지연되었던 일은 뜻을 확고히 할 것. 활동의 반경을 넓혀서 일을 해결하라. 내일로 미루지 마라.

75년생 성실하게 대처하면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것이다. 마음을 한곳으로 정착함이 우선이다.

87년생 진취적인 면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되며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심신의 안일함과 나태함에 젖어있으니 매사에 짜증이 난다. 정체된 상태를 탈피하는 돌파구가 필요.

64년생 추진하던 일에는 큰 이익을 얻게 된다. 관운과 명예운이 따르나 자만하지는 말라.

76년생 일은 잘 풀려나갈 가능성이 크며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때이다. 확고한 태도 또한 필요하다.

88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동시에 따르니 중간에 포기하지 말고 끈기 있게 추진함을 명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변동수는 있으나 멀리 떠나는 것을 삼가는 것이 좋다. 문서운 관계는 신경 쓸 일이 생긴다.

65년생 성급함은 금물이다. 여유를 가지고 너그러이 포용하여 나갈 때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77년생 순간의 거절이 서로에게 이익이 됨을 명심하라. 보증, 담보 등의 관련은 금물이다.

89년생 근본적인 변화는 삼가라. 노력의 대가가 없더라도 인내하며 후일을 기약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오랜 신뢰관계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를 것이다. 금전운, 매매운에 행운이 동반된다.

66년생 폭넓게 수용하는 자세에서 발전의 지름길이 열린다. 변화 변동에서 재물운도 따른다.

78년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할 때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일 진행은 원만하나 상대로부터 구설수에 조심하라.

90년생 노력의 대가는 돌아오니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구설수, 모함에 주의.


未(양띠운세) 55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단계적으로 형통된다. 한편 문서운 측면에서도 보람을 느끼게 된다.

67년생 항상 온화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받아들이도록.

79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여 능력을 십분 활용하라. 문서운과 명예운에 행운이 크게 따른다.

91년생 지연되었던 상태가 풀려나가며 자신이 능력을 인정받을 때이다. 특히 이성운에는 행운의 날.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가정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매사에 갈등이 고조된다.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최선.

68년생 서로의 협력에서 빠른 발전의 토양이 조성되며 명예운, 재물운에 이익이 따른다.

80년생 끈질긴 인내가 더 한층 요구된다. 명예운을 추구함은 다소 무리한 상태에 돌입케 한다.

92년생 가급적 함구함이 필요하다. 언행의 실수로 인하여 구설수가 따르며 주위의 모함에 조심하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심신의 괴로움은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매사를 포용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69년생 사업운의 자금 분야의 곤란함은 귀인운의 협조를 얻으면 무난히 해결된다.

81년생 좀 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마음을 한곳으로 집중하면 승진운의 기회도 따른다.

93년생 성취되지 못할 사람들끼리 만나는 느낌이 든다. 금전운 고통이 따르며 쉽게 풀리진 않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데서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다. 명예운과 행운이 겸비된다.

70년생 가정운에 불화가 깃드니 불안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평화의 탑을 쌓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82년생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집념이 필요하다. 좀 더 끈기있는 면모를 보이면 이롭다.

94년생 직장운, 시험운에서 뜻을 찾게 된다. 자신의 명예운에 힘입어 의롭게 매사를 펴나가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계획에 차질이 따를 수 있겠다. 차분한 가운데 집념을 보이면 결과는 기대이상으로 대길.

71년생 문서운의 변화는 과감한 도전에서 발전하게 된다. 기회를 어떻게 포착하느냐는 것이 중요하다.

83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탈퇴하여 보다 나은 금전운에 안정을 유지하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시비수에 조심.

95년생 감정보다는 이성적인 면을 앞세워라. 심리적인 안정을 얻지 못하면 고통이 따르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창원 하동 산청 함양 거창 합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