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다음달 한국 포함 전 세계 140여개국에 출시

공유
0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다음달 한국 포함 전 세계 140여개국에 출시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나이츠크로니클’을 다음달 14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나이츠크로니클’을 다음달 14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나이츠크로니클’을 다음달 14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감성의 정통 턴제 RPG 게임으로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눈에 띈다.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했으며 10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으로 수집하는 재미까지 확보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나이츠크로니클만의 애니메이션 감성을 통한 전투와 스토리 전개로 색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사전 등록 보상과 함께 나이츠크로니클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