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9일 화요일(음력 4월 15일‧신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9일 화요일(음력 4월 15일‧신유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이익은 없으나 분주한 만큼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다. 자신의 갈등을 잘 소화시켜라.

60년생 구설수와 시비수에 오를 수 있다. 성급하게 행동할 때 정신적인 갈등만 따르게 된다.

72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찾도록 하라. 침체될 때 갈등만이 고조됨에 유의하라.

84년생 과격한 행동은 피해를 당할 수 있으니 원만한 상태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상책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리며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부부운에 화목이.

61년생 금전운적으로 큰 이득이 있을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말라.

73년생 노력의 대가는 크게 형통되며 사업운, 귀인운에 행운이 따른다.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85년생 소를 위해서 대를 희생시킬 우려가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대인관계에 과욕은 금물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현 상태에서 과격한 행동은 심리적인 갈등만 고조시킨다. 주위와의 충돌은 가급적 삼가라.

62년생 소신 있는 행동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자존심을 내세우는 행동은 자제할 것.

74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고취시켜라. 안정적인 측면에서 매사를 신중히 행동하라.

86년생 장기적인 측면에서 생각할 때 문제의 핵심을 찾을 수 있다. 서서히 여유를 갖고 문제를 풀어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독선적인 자세로 고립될 공산이 크다. 유연한 상태에서 매사에 호응함이 빠를 것이다.

63년생 진실성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부화뇌동하지 말고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말 것.

75년생 때로는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주변에 실망을 주게 된다.

87년생 주위의 배신이나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원만히 행하라. 자신의 건강만 해치기 쉽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 분야에서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원만히 해결될 여지가 풍부하다. 자신을 가져라.

64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매사를 신중하게 추진하라. 현실을 다져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76년생 진취적인 발전의 길을 모색하게 되니 자연히 뜻과 같이 형통되며 금전운, 애정운에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명예운, 재물운 또는 이성운에도 뜻이 관철된다.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는 계기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되며 좋은 변화가 따른다.

65년생 의욕과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 명예가 해결되나 부부운, 결혼운에는 갈등이 고조될 수 있다.

77년생 애정운, 사랑운에 갈등이 따르는 상태가 된다. 오후에는 점진적인 화해의 모드를 만들어 보도록.

89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며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성운, 연애운에도 행운이.


午(말띠운세) 54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될 수 있다.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결격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라.

66년생 성급한 부분은 잘못을 범할 수 있으니 주위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이 생겨난다.

78년생 안정적인 상태에서 활력이 따르는 시기이지만 대인관계에 따르는 갈등에 주의하라.

90년생 적극적인 행동이 때로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된다. 이성운 갈등이 고조될 수 있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획기적인 계기가 따르며 문서 보증은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라. 성급함은 자제하도록.

67년생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자신의 의견에 치우치지 말고 상대를 인정할 때 갈등은 해소된다.

7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을 크게 부각 시킬 수 있으니 여유와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91년생 뜻밖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이성운에도 사랑의 꽃이 필 것으로 예상.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진다. 특히 문서 분야에서 행운이 따른다.

68년생 한걸음 더 나아가는 상태에서 귀인의 도움도 크게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하라.

8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매사가 획기적인 발전으로 전환한다. 금전 분야도 뜻을 이룬다.

92년생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며 능력을 활용하여 진취적인 자세로 행동할 때 이익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심리적인 불안감은 건강과 직결되므로 매사를 성급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69년생 정신적인 안정에 주력하도록 하라.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문제 해결을 꾀하도록 하라.

81년생 자신의 실력 이상으로 기대를 갖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포용하면 발전도 빠르다.

93년생 순간적인 충동에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나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경에 놓이게 되니 유의.


戌(개띠운세) 58년생 근본적인 체제개선이 필요하며 문서 분야에서는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행운도 따른다.

7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과 재물이 따르며 문서 면에서도 자신의 소신대로 형통된다.

82년생 현실적인 이익보다는 전망적인 분야에 치중하도록 하라. 목적을 위한 길은 무난히 성취된다.

94년생 이성운의 갈등이나 다툼이 예상되니 되도록 묵묵한 자세로 처세함이 중요할 때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되도록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될 때 매듭을 짓도록 하라. 건강에 유념하고 여유를 갖도록.

71년생 성취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클 때이다. 좀 더 과감하게 실천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83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종결짓는 것이 이상적이다. 서로 의견이 상반되면 구설수만 따른다.

9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을 갖지 못하게 되는 때이다. 가급적 다른 사람의 일에 개입하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