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허철회 바른미래당 세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공유
1

허철회 바른미래당 세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허철회 바른미래당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23일 오후 5시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세종시의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허철회 바른미래당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23일 오후 5시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세종시의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종환 기자] 허철회 바른미래당 세종시장 후보가 23일 오후 5시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유승민 바른미래당 공동대표, 김중로 세종시당위원장 등 주요당직자와 당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유승민 공동대표는 축사에서 “허철회라는 정말 젊은 정치인이 세상에 갓 태어나는 순간으로 시민들 피부에 와 닿는 그런 약속하고 지킬 수 있는 그런 후보를 뽑아야 세종시가 바뀔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중로 세종시당위원장은 “서울시와 세종시 결과가 나오면 현 정부가 깜짝 놀라게 될 것으로 오만하기 짝이 없는 정부에 엄청난 충격파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자회견에 앞서 허 후보는 ▲초등학교와 연계한 초등학생 아침식사 및 돌봄 서비스 제공 ▲중앙공원 사업 정상화 ▲SRT 세종역 추진 ▲레고랜드 조성 ▲최초의 도시형 어린이 전문 축제 신설 ▲공유형 전기자동차 확대 등의 주요 공약도 발표했다.

허 후보는 “세종시가 인프라는 잘 구축된 듯 하지만, 시민들의 삶의 질에는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으며 시민들이 삶이 발전하고 발전은 변화로부터 시작된다”며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젊은 세종 허철회가 앞장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종환 기자 axkj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