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페이코, '폴 바셋' 100호점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공유
0

NHN페이코, '폴 바셋' 100호점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다음달 10일까지 폴 바셋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페이코로 결제하는 경우 30%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NHN페이코는 23일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 100호점 돌파를 기념해 ‘페이코(PAYCO)’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폴 바셋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페이코로 결제하는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 내 ‘맞춤혜택’에서 쿠폰을 미리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오픈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점포를 제외한 전국 47개 매장에 방문해 주문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할 수 있다. 하루에 한 개씩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페이코 맞춤혜택’은 빅데이터에 기반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할인 쿠폰을 맞춤 제공하는 코너로, 지난 3월에 신설된 이후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다수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 니즈가 높은 식음료 매장의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다.

‘엔제리너스’에서 이달 31일까지 인기 음료 메뉴를 최대 32%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카페베네’에서는 다음달 23일까지 시즌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TGIF’는 페이코 전용으로 구성된 2인용 세트 제품을 최대 55%, ‘버거킹’은 신제품 몬스터와퍼를 포함한 10종을 최대 51%, ‘KFC’는 시크릿세트 4종을 3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의 가맹점인 ‘폴 바셋’의 100호점을 돌파를 기념해 높은 방문율을 보인 페이코 결제 이용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