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BGF리테일 G마켓 전자랜드프라이스킹 外

공유
0

[유통 현장!] BGF리테일 G마켓 전자랜드프라이스킹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CU, 코우코우 마우스 캔디 출시
BGF리테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GF리테일 제공


CU(씨유) 코우코우 마우스 캔디 4종을 17 선보인다. 다양한 캐릭터의 모양을 본떠 만든 마우스피스 형태의 캔디다. 마우스 뒷면에 사탕이 달려 있어 사탕을 입에 물면 캐릭터로 변신할 있다.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슈렉, 쿵푸팬더 , 장화신은 고양이 푸스, 마다가스카의 펭귄 스키퍼 4가지 디자인이 있다. 모두 딸기맛이다.

G마켓, ‘프리미엄 중고폰선봬


G마켓이 헬로 모바일과 17일부터프리미엄 중고폰(헬로 리퍼폰)’ 선보인다. 갤럭시노트8, 아이폰7 6종의 중고폰을 상품보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00 한정 수량이다. 개통 14 안에는 무상 교체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커넥팅팟 스포츠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아낙 초미풍 선풍기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018 아낙 초미풍 선풍기 출시했다고 17 밝혔다. 초미풍, 미풍, 약풍, 강풍 4단계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있다. 모터에 과열 방지 퓨즈 장착해 합선과 모터 과열을 예방했다. 59900원으로, 전국 120여개 전자랜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있다.

랄라블라, ‘Once in a moon’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KGC인삼공사와 손잡고 개발한 신규 브랜드 ‘Once in a moon(원스 인어 )’ 공식 론칭한다고 17 밝혔다. 생리 기간 밸런스가 무너져 힘들어하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성 상품을 선보인다. 화장품, 마스크, 클렌저, 영양제 16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