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데드풀2 개봉, 눈에 띄는 리뷰들만 모아보니… "영화광이라면 더 많이 웃을 것"

공유
0

데드풀2 개봉, 눈에 띄는 리뷰들만 모아보니… "영화광이라면 더 많이 웃을 것"

사진= 영화 데드풀2의 한 장면.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영화 데드풀2의 한 장면.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영화 데드풀2이 개봉 당일부터 9점이 넘는 높은 평점으로 눈길을 끈다.

16일 개봉한 데드풀2은 관람객 평점은 9.38, 네티즌 평점은 9.26점이다.
평점이 높은 만큼 네티즌들의 흥미로운 리뷰도 눈길을 끈다.

한 네티즌은 스토리가 전편에 비해 너무 부족하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각본을 대충 썼다는 느낌도 있다고 지적했다.

다른 네티즌은 "1편을 보지 않고 관람했다"며 "미국식 유머는 많았지만 웃기지가 않았다"고 평가했다. 이 네티즌은 "전체적인 흐름을 봤을 땐 어리둥절했지만 전편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전편을 먼저 본 후 데드풀2를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다.

데드풀2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가족 영화라는 리뷰도 눈길을 끌었다.

한 네티즌은 "영화 속에서는 피를 나누지는 않았지만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며 그 울타리를 만들어가는 장면 하나하나가 생각난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전편보다 재밌는 경우는 거의 없어 걱정했지만 너무나 많이 웃었다"고 했다.
그는 "화려한 액션보다도 잔인함에 더 충격적인 오프닝"이었다면서도 "정말 많은 비꼬기, 패러디 등 각종 응용으로 영화를 많이 본 영화광이라면 더 이해하고 많이 웃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