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6일 수요일(음력 4월 2일‧무신일) 매매운 재물운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6일 수요일(음력 4월 2일‧무신일) 매매운 재물운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꿈을 얻을 운세. 추진 중인 일이 뜻밖에 이뤄지겠다. 모든 일은 솔직하게 처리하도록 해라. 그 동안 쌓은 공덕으로 뜻은 관철될 것이니 활력을 잃지 말도록.

필시 큰 그릇을 찾게 되는 기회가 주어지니 과감성을 갖고 추진하도록 하라. 노력의 여하에 따라 대가는 결정된다. 미결중인 일에 반가움이 따르니 망설이지 말고 상대를 눌러라.


맺고 끊음에 있어서 솔직 정확하게 처세하라. 인정에 얽매이다 보면 자신의 처지를 잃고 구설수에만 오른다. 근심은 있겠으나 끝내는 뜻이 이뤄질 것이니 염려하지 말라.


남과 함께 도모하는 일엔 허황함이 따른다. 단독으로 처리하면 성공운, 재물운을 얻겠다. 참을성 있게 견딜 때 목적은 달성된다. 눈앞의 이익만을 취하지 말라.


의욕을 잃을 때이니 가급적 원만하게 하루를 보내도록. 계획이 묘하게도 틀어지니 어이가 없는 상황도 생긴다. 침착하게 처세하여 위기를 기회로 바꾸도록 하라.

소송을 하게 될 것 같으니 법률관계에 신경을 쓰라. 즉각 결말은 나지 않으니 안정이 필요하다. 문제로 남아 있던 일은 빨리 해결하려 서두르지 말라. 크게 염려는 없을 것이다.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뜻대로 이뤄지기는 어렵겠다. 계약이 이뤄진 일이 해약되거나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으니 서류를 완벽하게 구비하여 일을 진행하라. 원만하게 처세할 것.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니 일을 성심 성의껏 추진하되 서로 융합하여 뜻을 한곳으로 모을 것. 타인과의 협력으로 소망하던 대로 일은 성취된다. 사업운, 재물운을 얻을 운세.


사업운에는 당신이 적극적으로 수습하는 것이 이롭다. 상대방과 마음이 같으니 일은 성사되고 이익도 얻겠다. 오후에 자신의 신상이나 슬하에 근심이 따를 수 있으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야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