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헤라 이니스프리 AHC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헤라 이니스프리 AH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헤라, 마스크 4종 출시

사진=헤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헤라 제공

헤라가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피부 고민 별로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 3가지의 워시오프 타입과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까지 각각의 마스크가 가진 특화된 제형과 성분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 손쉽게 셀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이니스프리, 젤 네일 디자인 팁 8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손톱 곡선 부분까지 완벽하게 밀착돼 들뜸이나 이물감 없는 ‘젤 네일 디자인 팁’ 8종을 출시한다. ‘젤 네일 디자인 팁’은 리퀴드 젤 네일을 약 60% 미리 경화시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네일 스티커다. 기존 매직 프레스보다 얇아 쉽고 자연스럽게 붙일 수 있다. 45초 큐어링 후 완전히 경화되면 단단하고 반짝이는 손톱이 연출된다.

◇ AHC, 에스테틱 VIP 관리 할 수 있는 셀프 케어 제품 출시

AHC가 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종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시오프팩 2종의 공통적인 특징은 순수한 보석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마사지시 온열감을 느끼게 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유효하다는 점이다.

◇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출시

LA MUSE(라뮤즈)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위한 수분베이스, 화사한 피부톤으로 표현해줄 3 in 1 기능을 가지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크렘 솔라(WATERFULL CREME SOLARE)’를 출시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피부케어에도 우수한 작용을 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