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다방' 유인나, 입었다 하면 화제…그녀의 남다른 패션센스 어디서 왔나

공유
2

'선다방' 유인나, 입었다 하면 화제…그녀의 남다른 패션센스 어디서 왔나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유인나가 ‘선다방’에서 입는 패션이 입는 족족 화제가 되고 있다.

유인나는 현재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선다방’에 출연하고 있다.
선다방은 스타 카페지기들이 운영하는 맞선 전문 카페를 컨셉으로 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수 이적, 배우 유인나, 개그맨 양세형, 가수 로운이 카페지기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맞선을 보는 사람들의 소개팅을 지켜보며 연애 스타일을 체크하기도 하고 사랑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방식으로 선다방을 운영,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유인나는 라디오 DJ를 오래 하는 등 팬들과 자주 접촉해왔지만 예능프로그램에서 정기적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가 적었던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돼왔다.

유인나는 또 옷을 잘입는 스타 중 한명으로 꼽히면서 드라마는 물론, 사석에서까지 유인나의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바 있는 상황이다.

이 때문에 유인나는 이번 ‘선다방’에서 역시 나오는 족족 패션을 화제반열에 올리고 있다.
유인나는 ‘선다방’에서 화사한 원피스는 물론, 블라우스와 청바지, 여리여리한 가디건 패션까지 다채로운 패션센스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계, 귀걸이 등 각종 악세사리로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