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경보제약 보령제약 동아에스티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경보제약 보령제약 동아에스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경보제약, MINE 국내외 독점판매 계약 체결
사진=경보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경보제약 제공
경보제약은 의료용 엑스레이 제조 전문기업인 HDT와 저선량 엑스레이 촬영기 ‘MINE’의 국내외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MINE은 X선 발생 효율을 높이고 촬영시간을 단축해 엑스레이 촬영 시 발생되는 방사선량을 기존 엑스레이의 40분의 1까지 줄인 저선량 엑스레이 촬영기다.

◇ 보령제약, 서울연구소 설립 5주년 기념식 진행

보령제약 서울연구소가 설립 5주년을 맞아 14일 종로구 보령빌딩 중보홀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서울연구소는 카나브 패밀리가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풍부한 임상데이터를 확보해 왔다. 카나브 패밀리는 한국에서 1만4151명의 대규모 카나브 단일제 허가 후 임상연구를 진행한 것을 비롯해 약 4만여명의 환자와 총 67편의 논문을 통해 임상적 가치를 입증했다.

◇ 동아에스티, 제13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동아에스티는 ‘제13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을 14일부터 6월10일까지 실시한다. 동아에스티가 주최하고 ‘생태지평’이 주관하는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미래 꿈나무인 중학생을 대상으로 2004년부터 실시해오고 있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전국의 중학생은 누구나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 GC녹십자, 이웃사랑 DAY 개최

GC녹십자 임직원들이 장애아동들과 함께 이웃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GC녹십자는 지난 12일, ‘용인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제 10회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를 개최했다. 녹십자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회사의 ‘봉사배려’ 정신을 온 가족과 공유하고자 개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 유유제약, 빅데이터로 보는 약국시장 주제 토론 진행

유유제약 유원상 부사장이 13일 경기도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13회 경기도 약사학술대회에서‘빅데이터로 보는 약국시장’이라는 주제로 약사 직능개발과 약국 경영혁신에 대해 함께 토론하는 강연을 진행했다. 유유제약은 제약업계 최초로 빅데이터 개념을 적용한 경영을 펼쳐 주목 받은바 있다.

◇ 한국다케다제약, 액티넘 새 TV 광고 선봬

한국다케다제약이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와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새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피로뿐 아니라 목 결림, 오십견, 근육통, 손발저림 등의 통증까지 해결해주는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액티넘2,3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하여 볼링장을 배경으로 했다.

◇ 광동제약, 비타500 청춘응원박스 나눔 캠페인 진행

광동제약은 지난 1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특별한 선물을 보내주는 ‘비타500 청춘응원박스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10대 500명에게 비타500과 비타500 젤리, 각종 학용품, 도서 등을 담은 선물상자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