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5일 화요일(음력 4월 1일‧정미일) 사업운 성공운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15일 화요일(음력 4월 1일‧정미일) 사업운 성공운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이행하지 못할 약속은 아예 하지 말라. 몸은 분주하나 소득은 없다. 조급하게 이루려 하면 그릇만 깨지게 된다. 형산백옥도 시간을 두고 다듬어야 하니 결론은 내일로 미루도록.

과욕은 금물. 허욕이 강하면 몸만 고달프다. 소득이 없더라도 강한 의지는 필요하다. 속지도 말고 화내지도 말라. 이럴 때일수록 자기반성을 해 보는 것이 좋다. 판단은 정확히 할 것.


이웃과 협력해서 적극 추진함이 좋다. 이윤이 크다고 해서 그것만을 쫓지는 말라. 언행이 일치가 되어야 따르는 사람도 생긴다. 직장인 능력을 인정받으며 사업가는 행운의 날.


사업운에는 행운이 따르니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도 말라. 분수에 넘치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을 때 필요한 만큼은 들어오는 법이다. 자신의 몫은 따라오기 마련이다.


노력의 대가로 적은 이익을 얻는다. 여행운, 변화운에는 좋은 결실이 오겠다. 겉은 화려하나 속은 비었으니 대인관계는 원만히 해야 한다. 대체로 바쁜 하루가 된다.

실력 이상의 일을 해서 벅차더라도 굳세게 일어서야 한다. 그래야만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현실을 판단하는 데는 상사나 윗사람과의 의논이 필요하다.


하는 사업은 적극적으로 벌여라. 계약, 보증 따위의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업운 면에서는 경쟁자를 이기겠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함구함이 상책이다. 재물운이 따르나 시비수에 주의.


매사는 때가 있는 법이다. 서두른다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모든 일이 성사되지는 않는다 해서 노력을 게을리 하면 안 된다.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맡은 일에 충실하라.


처세에서 운세를 좌우하니 심사숙고하여 행동하라. 당신에게는 길일이니 소신을 굽히지 말 것. 성공운이 이뤄질 기회이니 단기적인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따른다. 교제비로 지출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