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동화약품 한미약품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동화약품 한미약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원데이 클래스 진행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3일 성동구에 위치한 조경디자인 스튜디오 ‘위드플랜츠’에서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동국제약은 ‘여성이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 갱년기 질환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플라워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 ‘원데이 클래스’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 동화약품, 정동야행 참여

동화약품은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중구 정동 일대에서 열리는 ‘2018 봄 정동야행(貞洞夜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구한말 외교의 중심이자 근대 교육의 태동지였던 정동에 주목한다. 동화약품은 노천 민병호 선생과 의료 선교사 알렌의 역사적 만남이 대한민국 제1호 양약인 활명수를 탄생시킨 결정적 순간이었음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자 참여한다.

◇ 한미약품, 히알루마 미국 FDA 시판허가 국내 최초 획득

한미약품은 자체 개발한 관절염치료제 ‘히알루마’ 주사제의 미국 FDA 시판허가를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히알루마’는 한미약품이 첨단 발효공학 기술을 이용해 자체 생산한 고분자 히알루론산 주사제로, 관절 부위에 직접 투여하는 제품이다. 한미약품은 이번 FDA 시판허가를 기점으로 파트너사인 테바社와 함께 미국 전역 판매를 본격화 할 예정이다.

◇ GC녹십자, 원데이 클래스 진행

GC녹십자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GC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GC 원데이 클래스’는 임직원들이 평소에 따로 시간을 내서 배우기 어려운 분야에 대해 회사가 마련해주는 수업이다. 특히, 임직원들이 매달 달라지는 주제를 선택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데다 관심사도 공유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 한국화이자제약, 애드빌 리퀴겔 본격 판매 돌입

한국화이자제약이 보틀형 ‘애드빌® 리퀴겔(30연질캡슐)’의 본격 판매에 돌입, 소비자 필요를 반영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지난해 일부 약국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보틀형 애드빌® 리퀴겔은 30 연질캡슐을 보관이 편한 플라스틱 보틀에 제공하는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는 물론 직접 판매하는 약사에게 모두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