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CJ오쇼핑 BGF리테일 세븐일레븐 外

공유
0

[유통 현장!] CJ오쇼핑 BGF리테일 세븐일레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CJ오쇼핑 VW베라왕, 썸머 트래블 웨어 론칭


CJ오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 ‘VW베라왕 오는 12 오전 10 20분부터 2시간 20 동안 썸머 트래블 웨어를 선보인다. 썸머 풀오버, 썸머 드레스, 썸머 블라우스· 팬츠 세트, 선글라스, 여름 신발시퀸 (Sequin Mule)’ 등을 준비했다. VW베라왕은 CJ오쇼핑이 2015 베라왕 뉴욕 본사와 계약을 맺고 만든 패션 브랜드다.

CU,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CU(씨유)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9 론칭한다. 결제할 때 카카오톡 더보기화면에서매장결제메뉴를 선택하면 나오는 1회용 QR코드 혹은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결제 내역이 발송되고,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즉시 할인, 경품 행사 등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 '스푼즈 크림모찌' 3


세븐일레븐은 캐릭터 브랜드스푼즈' 손잡고 이색 디저트 '스푼즈 크림모찌' 3종을 출시했다고 9 밝혔다. 민트초코 크림모찌, 흑임자 크림모찌, 티라미수 크림모찌 가지다. 국내산 찹쌀로 모찌를 만들어 쫄깃하고 달콤하다. '스푼즈' 귀여운 캐릭터 띠부띠부씰 50여종을 함께 담아 뽑는 재미를 더했다.

GS25, 카라멜라떼·아이스 카페모카 2


GS25 Cafe25 신메뉴 카라멜 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 2종을 내놨다. 액상 우유 파우치를 열어 얼음컵에 부은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섞는 방식이다. 기존 메뉴인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코코넛라떼의 우유패키지도 파우치 형태로 바꿨다. 가격은 모두 2200원이다. GS25 현재 8500개인 카페25 취급 점포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