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GS25 옥션 外

공유
1

[오늘 여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GS25 옥션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백화점, 덕수궁서 고궁음악회 개최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정동에서 열리는 ‘정동야행(貞洞夜行)’ 축제에서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덕수궁 고궁음악회’를 연다. 첫째 날에는 국악소녀 송소희, 가수 정동하, 천단비가, 둘째 날에는 가수 신효범, 두번째달이 공연을 한다. 롯데백화점은 총 100명에게 ‘정동야행 프리패스’를 선물한다. 고궁음악회 입장권, 돌담길 역사 체험 프로그램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GS25, CHARM’S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GS25는 패션 브랜드 CHARM’S(참스)와 손잡고 유제품을 구매하면 참스 카드 지갑과 목걸이 지갑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지난 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스누피우유(500mL)를 사면 9900원인 참스 카드지갑을 4900원에, 1만900원인 참스목걸이지갑을 5900원에 살 수 있다.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스 카드지갑, 목걸이 지갑이 14만개가 판매됐다. 25만개 한정수량이다.

◇옥션, 사업자고객 대상 ‘스마일배송 프로모션’


옥션이 유한킴벌리와 함께 사업자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업자회원전용 서비스 비즈플러스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유한킴벌리의 신제품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전 상품을 스마일배송 해준다. 스마일배송은 배송비 걱정 없는 묶음배송 서비스다. 또 매일 ‘중복 할인 쿠폰’을 10장씩 지급한다.

◇11번가 MD, 올여름 인기몰이 나설 ‘중기상품’ 12개 선정


11번가는 올여름 인기를 얻을 상품 특성과 종류를 미리 알아보고자 자사 MD 7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중요 제품 특성으로는 간편함(41%), 시원함(36%), 경량감(14%), 저열량(9%) 등이 꼽혔다. 핸디형 선풍기 원투앤쓰리 ‘엔쓰리 데빌팬’, 지티에스글로벌 ‘밸롭 운동화', 메디쿼터스 ‘닥터리브 곤약젤리’ 등은 대표 중소기업 상품으로 선정됐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든 웨딩 고객에게 ‘비쉬(VICHY)’의 제품 7종으로 구성된 ‘웨딩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 멤버십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금액 사은권도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온 가족 레저 아이템전’


롯데닷컴은 5월과 6월 이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온 가족 레저 아이템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비치웨어,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캠핑용품,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에어워크, JDX, BTR, 아디다스, 스케쳐스 등 여러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쿠팡, ‘제1회 북리뷰 콘테스트’ 개최


쿠팡이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제1회 북리뷰 콘테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에서 도서를 구매하고 31일까지 상품평 작성란에 해당 도서에 관한 200자 이상의 서평을 작성하면 된다. 200자 이상 서평을 작성하면 2천원 상당의 쿠팡 캐시를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7월 1일 총 10명의 우수 수상자를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쿠팡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