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G마켓 롯데마트 현대百 外

공유
0

[오늘 여기!] G마켓 롯데마트 현대百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G마켓, P&G 함께게릴라마켓
G마켓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팸퍼스 기저귀, 다우니 섬유유연제 피앤지(P&G)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게릴라 마켓 연다. 매일 1개씩 인기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집들이 선물세트’, ‘트리트먼트 세트’, ‘면도기 세트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피앤지 할인쿠폰 7 세트 쓰면 저렴하게 구매할 있다.

롯데마트, ‘국산 열대과일 직판장된다


롯데마트가 5월부터 국산 열대과일과 외래종 국산 과일 10종을 산지 출하에 맞추어 순차적으로 판매하는국산 열대과일 직판장역할을 맡는다. 국산 체리인경주산 좌등금’, ‘제주산 애플망고’, ‘제주산 바나나’, ‘담양산 블랙커런트’, ‘플럼코트등을 있다. 익기 전에 수확해 유통과정에서 후숙해서 판매되는 수입 과일보다 선도가 좋다.

현대百, 중국인싼커몰리며 매출 상승


현대백화점은중국 노동절 프로모션(4/27~5/31)’ 매출을 집계한 결과, 중국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0.5% 신장했다고 7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외국인 고객 매출 신장률(41.2%) 크게 웃도는 수치다. 특히 싼커가 많이 찾는 무역센터점의 중국인 매출 신장률은 174.1% 집계됐다. 현대백화점은 중국인 싼커(개별 관광객) 몰렸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마트, ‘세상 쉬운 가족 그림대회개최


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구나 참여할 있는세상 쉬운 가족 그림대회 연다. 이마트 상품 테마를 주제로 그린 그림을 오는 10일부터 30 사이에 이마트앱 접수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작 40점은 이마트 매장 점내 판촉물, 이마트앱 배너, 맘키즈 쿠폰북 광고물로 제작될 예정이다. 호텔상품권, 상품권 등이 걸려 있다.

AK, ‘5월을 즐기는 자세, 모바일앱 4데이즈기획전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AK몰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5월을 즐기는 자세, 모바일앱 4데이즈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무료배송과 0 판매제로존(ZERO ZONE)’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AK 모바일앱에서 주문한 고객에게 모바일앱 전용 10~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간별로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있다.


김형수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