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마몽드 올리브영 일리윤 外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마몽드 올리브영 일리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마몽드, 플라워 토너 시리즈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꽃 성분이 함유된 플라워 토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라워 토너 시리즈는 마몽드에서 직접 연구하고 선별한 꽃에서 찾아낸 유효 성분을 담은 5가지 토너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토너를 골라 쓸 수 있게 구성됐다.

◇ 올리브영, 즐거운동행 입점 품평회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3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제4회 즐거운 동행 입점 품평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의 인프라를 통해 참가기업을 모집한 후, 실물 품평회 자리에서 최종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들이 올리브영 ‘즐거운동행존’에 정식 입점하게 된다.

◇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출시

일리윤이 신제품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피부 유형과 선호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각기 다른 네 가지 제형의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디펜스 멀티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복숭아 색상이고 윤기있는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 클리오,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 출시

클리오가 얇고 섬세한 커버로 결점 없는 벨벳 피부결을 완성하는 ‘누디즘 벨벳웨어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육각형의 플랫 입자와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스킨 바인더 파우더(Skin Binder Powder) 입자가 피부 위에 가볍게 레이어링 되어 잡티와 결점을 매끈하게 보정해주며, 실리콘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다크닝 없이 화사한 톤을 유지시켜준다.

◇ 김청경, 브랜드 ‘잇다’ 런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이 40여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고스란히 녹여, 누구나 프로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잇다 it Da’를 런칭했다. 브랜드 ‘잇다 it Da’는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라는 의미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제품을 담았다’는 뜻으로 리즈케이에서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이승기 CF 공개

리더스코스메틱이 전속모델 이승기의 모습이 담긴 신제품 ‘AC S.O.S. Kit’ TV CF를 공개했다.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이번 영상 속에서는 ‘피부고민 해결사’로 이승기가 등장한다. 이승기는 일상 생활 속 스트레스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고민에 시달리는 여성을 위한 3가지 스텝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