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휠라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휠라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휠라 언더웨어, 2018년 여름 스파클링 언더웨어 출시

사진=휠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휠라 언더웨어는 2018년 여름, 트렌디한 디자인과 밝고 청량한 컬러감, 시원한 소재까지 더한 '스파클링 언더웨어(Sparkling Underwear)'를 출시했다. 스파클링 언더웨어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무드와 밝고 시원한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가벼운 착용감, 가격 합리성까지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이 계절을 위해 준비된 제품으로, 시원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하고자 ‘스파클링 언더웨어’라 이름 붙였다. 화이트와 네이비 등의 컬러로 청량감을 시각화한 점이 눈에 띈다.

◇레드페이스, 몸도 눈도 시원한 ‘냉감 티셔츠’ 4종


레드페이스는 다가오는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냉감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냉감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티셔츠다. ‘그래픽 멜란 하프짚티셔츠’와 ‘그래픽 멜란 라운드 하프티셔츠’는 트렌디한 패턴을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주며 세련된 스타일로 활동성이 강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을 위한 웨어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멜란 쿨 라운드 하프티셔츠’와 ‘스포티 쿨 라운드 하프티셔츠’는 쾌적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조한 기능성 티셔츠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공모전 당선작 제품 출시


디자인 공모전에서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정된 작품이 제품으로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올해 초 진행한 그래픽 유나이티드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작품들을 다음달 1일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은 일반인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기획된 행사다. 디자인 선정 과정에서도 대중들의 평가 비중을 높여 다양한 시각과 선호도를 담고자 했다.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패션과 금융’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으로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다. 티셔츠에 디자인돼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멤버십’ 런칭 및 모바일 앱 리뉴얼

유니클로가 보다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유니클로 멤버십 제도를 신규 런칭하고 기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 유니클로는 이를 기념하며 할인 쿠폰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사의 디지털 쇼핑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온라인 스토어 멤버십을 웹과 모바일 앱을 통합한 유니클로 멤버십으로 변경하고 앱도 동시에 재편했다. 유니클로는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할인 쿠폰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