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모두의 마블'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 추가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모두의 마블'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 추가 업데이트

- 개인전 7바퀴, 팀전 12바퀴만 먼저 돌면 승리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게임 최초의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게임 최초의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게임 최초의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택시레이서 맵은 보드판만 빨리 돌면 승리하는 파격적인 룰이 적용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개인전 7바퀴, 팀전 12바퀴만 먼저 돌면 승리한다.
이외 전략적인 즐거움도 가미 됐다. 한 칸씩 앞으로 이동하는 택시와 같은 칸에 도착할 시 해당 택시에 탑승 할 수 있으며, 다음 턴에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보드판 위 택시정류장에 도착하면 택시가 어디에 있든 불러서 같은 라인 중 원하는 블록으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게임 내 랭킹이 올라갈수록 무료재화인 별사탕을 통해 게임 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사탕 등급별 아이템’도 신규맵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룰을 적용한 ‘택시레이서’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금 바로 접속해서 기존 ‘모두의마블’에서 느껴보지 못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