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효과 입증' 증정품이 본품으로… 아모레퍼시픽 려, 씨앗발효 세럼오일 출시

공유
0

'효과 입증' 증정품이 본품으로… 아모레퍼시픽 려, 씨앗발효 세럼오일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에 내장돼 있던 헤어 세럼오일을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업그레이드해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누적판매 160만개를 돌파한 려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의 구성품인 ‘매니큐어 세럼오일’에서 탄생했다. ‘홍화씨 오일’로 불리던 해당 증정품이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의해 본품 용량의 신제품인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출시된 것.
려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이다. 저온발효공법™을 적용한 미세 발효 동백오일 입자는 손상돼 들뜬 모발에 보다 촘촘하게 영양을 공급해 매니큐어를 바른 듯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모발을 감싸는 동백꽃 향기는 은은하게 하루 종일 지속된다. 설페이트계,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다.

한편 려의 신조색 기술인 멀티컬러 오버랩핑™이 적용된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은 자극적인 냄새 없이 밝고 세련된 컬러를 연출하는 새치 염모제이다. 버건디 와인 컬러부터 초콜렛 브라운 컬러까지 8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자료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