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원더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컴투스, ‘원더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 오픈

컴투스는 20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는 20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는 20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택틱스’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 ‘신화 장비’ 신규 금지 영웅을 추가한 ‘이벤트 전장’ 오픈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높이는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상위 등급의 ‘신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성채의 주인’이 새롭게 열린다. 신규 던전은 총 3개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인드글라스, 촛대 등을 사용해 밝고 성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화 장비’의 경우, 한 층 더 강력해진 특수 효과로 유저들에게 수집 및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이벤트 전장의 경우, 기존 전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금지 영웅을 설정해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전투를 효율적으로 클리어하기 위한 ‘공략 페이지’가 마련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