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진행

공유
0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진행

-서번트 캐릭터인 ‘[A]헤이렐’과 ‘하이데’가 처음으로 등장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 캐릭터인 ‘[A]헤이렐’과 ‘하이데’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도 최초로 도입됐다. 스킬 발동 낙인을 변화시켜 전략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새로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벨라도나’ ‘지타’, ‘그리젯’ 3종의 아바타가 첫 선을 보여 유저들은 서번트 캐릭터를 변신시킬 수 있다.

음산하고 어둠이 가득한 100층짜리 ‘나락의 탑’도 더욱 새롭고 강력한 ‘나락의 탑 시즌 B’로 오픈했다. 마지막 최종 보스 ‘다크 루시엔’은 역대급의 강력함으로 무장해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아이템과 경험치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탐험 연속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고, 대전에서 무료로 초기화를 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스터의 스킬을 쉽게 바꿀 수 있도록 스킬세트 기능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에 주력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