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SPC삼립 롯데제과 일동후디스 外

공유
0

[신제품] SPC삼립 롯데제과 일동후디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SPC삼립, 한끼 식사빵 ‘삼각김빵’ 출시

사진=SPC삼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삼립 제공


SPC삼립이 편의점 즉석조리식품 부동의 1위 제품인 삼각김밥의 대항마로 ‘삼각김빵’을 출시한다. ‘삼각김빵’은 삼각김밥을 닮은 모양으로 먹는 재미는 물론 취식편의성까지 강화한 한끼 식사빵이다. ‘삼각김빵’은 불고기맛, 참치마요맛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빵 반죽에 토종효모를 넣어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김과 참깨를 넣은 특별한 빵 반죽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가격은 1500원이며 전국 편의점 냉장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 ‘퀘이커’ 핫시리얼 4종 본격 판매 돌입

롯데제과의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가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 신제품은 핫시리얼 4종으로 컵과 케이스 포장으로 된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밀크’ 3종과 파우치 형태의 ‘퀘이커 오트밀 클래식오트’ 1종이다. 퀘이커 4종은 국내에서 생산된다. 퀘이커 제품은 19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이달말부터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봄나들이 유아간식 기획세트 3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유아간식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봄나들이 기획제품은 유기농 쌀과자를 비롯해 웨하스, 순곡물바 등 일동후디스의 유아간식 브랜드 ‘후디스 냠냠’의 베스트셀러를 모은 세트로 봄나들이 기획팩, 봄나들이 피크닉 세트 2종이다. 이번 기획제품은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봄나들이 기획팩은 롯데마트, 봄나들이 피크닉 세트 2종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 가성비 좋은 ‘플레이트 4종’ 출시

TGI 프라이데이스가 가성비 좋은 ‘플레이트 4종’을 부산지점 9개 매장에 한해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레이트 메뉴는 스테이크와 립, 그릴치킨, 스파이스 치킨으로 구성된 메인 메뉴 4가지 중 1개와 빠네크림과 로제 파스타 중 1개를 선택하면 샐러드와 야채볶음밥, 프렌치후라이, 시나몬브레드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를 1만 7900원에 모두 즐길 수 있다.

샘표, 우리아이 순한 간장 2종 출시

샘표가 우리아이 순한 간장 2종을 출시했다. 샘표 우리아이 순한 간장은 비빔∙볶음용과 국물용 등 2종으로 민감한 아이 입맛을 고려해 엄선한 국산 재료로 맛을 냈다. 100% 국산 콩으로 발효한 간장에 국산 사과, 배, 양파 등으로 천연의 감칠맛을 더했으며 인공향료나 착색료와 같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다. 일반 한식간장보다 염도는 반으로 낮춰 이유식에 간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 밀을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제품으로 밀가루 성분에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