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더페이스샵, 갓세븐 신규모델 발탁

더페이스샵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GOT7(갓세븐)을 신규 모델로 발탁,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더페이스샵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GOT7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비폴렌(Bee Pollen) 리뉴’ 라인을 출시했다. 비폴렌 리뉴 라인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꽃가루(벌화분)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공법으로 5가지 임상과 항산화 테스트에서 효능을 입증받았다. 앰풀러, 크림, 트리트먼트, 시트마스크, 핸드메이드 솝 등 총 5가지 품목과 2가지 기획세트로 준비됐다.

◇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 컨트롤 마스카라 출시

키스미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 컨트롤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3단 볼륨 컨트롤 다이얼로 속눈썹의 볼륨감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1단계,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할 수 있는 2단계,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 수 있는 3단계로 연출 가능해 ‘3단 키스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