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피파온라인 4' 다음 달 17일 오픈...'자산 이전 혜택' 공개

공유
0

넥슨 '피파온라인 4' 다음 달 17일 오픈...'자산 이전 혜택' 공개

-피파온라인 3의 선수 가치와 보유 EP를 합산해 EP포인트 지급

넥슨은 12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 4 론칭 영상 시사회’를 열었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12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 4 론칭 영상 시사회’를 열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12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 4 론칭 영상 시사회’를 열고 피파온라인4를 다음 달 1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피파온라인 4는 지난 세 차례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넥슨 이정현 대표는 “많은 관심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드디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자산 이전 혜택’도 구체적으로 공개했다.

넥슨은 내달 3일을 기준으로 유저가 보유 하고 있는 피파온라인 3의 선수 가치와 보유 EP를 합산해 자산만큼 EP포인트로 전환해 지급한다.

지급 받은 EP포인트는 피파온라인 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고, 게임 오픈 시 함께 열리는 ‘특별 웹상점’에서 포인트 구간에 따라 다양하게 구비된 패키지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 3는 8월 공식적으로 종료할 예정이고, 종료 방식 필요절차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