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월 모의고사 등급컷 어디가 정확할까?… 이투스·스카이에듀·유웨이 등

공유
0

4월 모의고사 등급컷 어디가 정확할까?… 이투스·스카이에듀·유웨이 등

스카이에듀가 2018년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11일 공개한다. 캡처=스카이에듀.이미지 확대보기
스카이에듀가 2018년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11일 공개한다. 캡처=스카이에듀.
이투스와 스카이에듀, 유웨이중앙교육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11일 일제히 공개하며 사이트별 난이도 적중률에 관심이 쏠린다.

우선 메가스터디는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등급컷 시스템을 활용, 1700만 데이터를 분석한다. 이를 통해 정확도를 높이고 빠르게 성적을 분석한다.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 통해 본인의 성적 위치뿐 아니라 취약 영역, 정시 지원 결과 등을 예측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는 2분만에 끝낼 수 있는 채점 서비스와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스카이에듀는 2018년 수능 당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기도 했다. 수학(나)의 2등급 컷은 등급컷 서비스 제공 사이트 중 스카이에듀가 가장 높은 적중률을 보였다.

이투스 또한 실시간 등급컷 공개 외에 출제경향과 난이도 분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약점 보완 해설 강의와 오답률이 높은 문제에 대한 분석이 제공된다.

아울러 유웨이중앙교육은 수험생들의 예상 점수를 집계한 결과를 토대로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추정한다. 이와 함께 점수에 맞춰 본인이 갈 수 있는 대학을 확인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