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대상 아워홈 도미노피자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대상 아워홈 도미노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상 청정원,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 론칭 1주년 이벤트

사진=대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까지 다양한 인기 리빙 아이템을 증정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밥상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신청자의 사연에 맞게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 아워홈, 지리산수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 목전

아워홈은 지리산 청정지역의 맑은 수질로 탄생한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이다.

◇ 도미노피자, GPS 트래커 서비스 도입

도미노피자가 외식업계 최초로 고객에게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 트래커’ 서비스를 도입한다. 도미노피자의 ‘GPS 트래커’는 외식업계 최초로 SK브로드밴드가 제공하는 IoT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고객에게까지 제품이 전달되는 동안 배달 위치 정보 및 도착 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 초록마을, 고객감사 봄 축제 진행

초록마을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전국 490여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초록마을 고객감사 봄 축제’를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선호도가 높은 350여 가지의 상품들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이번 행사는 주차 별로 진행하는 ‘초특가 상품’과 행사기간 내내 진행하는 ‘2주간 초특가 상품’ 등으로 나누어진다.

◇ 버거킹, 와퍼 1+1 쿠폰 증정 행사

버거킹이 오늘부터 20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와퍼 1+1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한정수량의 와퍼 1+1 쿠폰을 매장 방문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메뉴를 구입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쿠폰은 구매 영수증당 1장 증정되며, 오는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존쿡 델리미트, 존쿡 마켓 오픈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존쿡 마켓’을 9일 새롭게 오픈 한다. 존쿡 마켓은 기존 존쿡 델리미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형태로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해 요리를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존쿡 마켓에서는 빵, 소스, 파스타, 오일 등과 같은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판매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