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7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7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7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22일‧기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의견을 일치시켜 일관된 행동으로 밀고 나가라. 문서운, 명예운 측면은 안정을 갖는다.

60년생 변화와 변동에 따르는 명예운도 겸비할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표출할 기회가 조성된다.

72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바쁘기만 할 뿐 소득도 없고 갈등만이 따르니 심란하다.

84년생 현 상태에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니 문서운, 명예운도 안정권으로 돌입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변화운, 변동운에서 유리한 결과가 생겨난다. 구설수나 모함에 조심하여 여행이나 변동은 이익.

61년생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다. 능력에 따라서 뜻은 관철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73년생 매사에 일단은 자제하는 자세로 돌입하라. 상대의 의견에도 동조보다 주관적인 입장에서 행동할 것.

85년생 타협이나 양보에서 매사는 점진적인 발전으로 돌입된다. 가급적 융합하도록 모색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꾸준한 추진력이 필요하고 보증, 담보에 약간의 문제가 생기지만 해결되니 안심할 것.

62년생 현실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사항에 거부감이 일으킨다. 매사에 의욕이 떨어지니 안정을 요한다.

74년생 자신의 능률도 인상적으로 부각되며 따라서 명예운, 재물운이 형통될 수 있을 때이다.

86년생 적극적인 자세에서 활력 있게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과 직결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노력의 결과를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뜻은 관철된다.

63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능률도 오르나 건강에 유념하라.

75년생 능력의 한계를 느낄 수 있으나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87년생 신의를 지켜 추진할 때 명예운도 강하게 작용할 수 있다. 좀 더 포괄적인 사고력이 필요.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운, 투자운 측면은 강하나 경솔한 판단으로 인하여 갈등이 따름에 주의할 것.

64년생 진실과 성의 있는 마음가짐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린다. 금전운, 명예운을 겸비한다.

76년생 자신의 목적이 뚜렷하게 정립됨과 동시에 쟁취되는 데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다.

88년생 문서, 서류관련은 좀 더 정확한 검토가 필요하다. 환절기 건강 유지에 특히 유의.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운, 문서운이 뜻하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나 다소 과격한 행동은 후회가 따른다.

65년생 정 때문에 생기는 손해나 구설수에 조심할 것. 문서운 분야에서 보증과 담보는 가급적 자제.

77년생 현실성 있게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적인 데에서 재물운도 따른다.

89년생 시간이 지연되면 손해가 된다. 분주한 상태에서 주변의 정리도 물론 과감하게 단행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시기이므로 미결된 문제를 해결하여 소득을 얻도록.

66년생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실리적인 측면으로 성취감을 느낀다.

78년생 이성을 겸비해서 추구하라. 과격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겸허하게 뜻을 갖도록.

90년생 새롭게 각성하는 자세가 예상을 뒤엎고 좋은 측면으로 부각되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할 때이다. 명예운, 문서운 분야 또는 부부운에도 행운이.

67년생 지금까지 추구해온 일이 점차로 구체적으로 실현되는 때이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79년생 명예운과 능률도 발전적으로 도모되며 지연된 상태가 관철되는 시기다. 적극적으로 나갈 것.

91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특히 문서운 면에서 유리.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하면 문서운에 기쁨이 따를 것이다. 지연된 상태는 확고히 해결된다.

68년생 서로 융합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함이 필요할 것이다. 도전적인 면은 가급적 삼가라.

80년생 신규 사업이나 문서운 측면에 적극성을 가져라.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뒤따를 전망.

92년생 이성 갈등이나 주위의 여건에서 오해나 구설수에 휩싸이기 쉽다. 침묵이 최대의 무기.


酉(닭띠운세) 57년생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법이다. 문서운 측면은 강인한 정신력으로 대처하라.

69년생 변동이나 변화를 모색하니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계획을 실천할 때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

81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있어 승부를 걸 계기가 있다. 주위를 포용하면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93년생 재능에 앞서 자신의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문서운 분야에서 크게 뜻을 관철시킨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경솔함은 화를 초래하며 망신수의 원인이 된다. 언행에 조심하고 자기관리에 최선을 기하라.

70년생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여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활동적으로 대처하라. 변화변동을 삼갈 것.

82년생 항상 온화한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포용함이 필요.

94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겠으니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려라. 승진운, 이직운을 얻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정신적인 측면에서 용단이 필요할 때. 변화에서는 금전운이 실리를 추구하도록.

71년생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항상 균형을 유지할 때 큰 뜻에 도달한다.

83년생 자신의 만족부터 우선하지 말고 변화적인 자세로 일에 전념하라. 최선을 다하는 것이 급선무.

95년생 현실적으로 침체된 국면에 빠질 수 있으니 매사에 성급함은 도리어 능력을 감퇴시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야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