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 오픈

공유
0

넷마블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 오픈

-럭키박스 이벤트, 게임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준비

넷마블은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넷마블은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첫 공식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자사의 인기 게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300여종의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븐나이츠’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태오’ 피규어가 최초로 전시되며, ‘세인’ 피규어를 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아일린’ 피규어는 이날부터 12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4월 한 달간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넷마블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8일까지는 최대 16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일 100명 한정으로 3만원에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넷마블 게임 쿠폰(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테라M 중 택1)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앞으로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이용자들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