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6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6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6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21일‧무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원만한 가운데 뜻을 이루는 오늘, 자신을 반성하고 덕을 쌓을 때 인재가 따른다.

60년생 외부에서 추진하는 일이 강하게 영향을 끼친다. 매사에 행운이 따라주는 하루 운세.

72년생 매사는 주의함이 제일이니 마음 자세에 달려있다. 함구하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라.

84년생 궤도를 이탈하게 되면 위험이 따르고 안정을 찾지 못한다. 매사에 확인이 필요할 때.


丑(소띠운세) 49년생 언행에 각별히 주의가 요구된다. 남이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있으니 주의하라.
61년생 계획을 수정하도록 하라. 무모한 도전은 실패의 원인이 된다. 가급적 내일로 미뤄라.

73년생 직장인은 승진운이 따르고 사업운이 번창할 운세. 연인운 관계에도 행운이 따르는 날.

85년생 이익에만 치중하면 매사가 불리해진다. 행동을 원만하게 행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명예운이 남방에 있겠고 몸은 분주하겠다. 역마가 발동하니 나갈 일이 생긴다.

62년생 고집을 부리지 말고 한번쯤 상대와 애기를 해보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생기나 건강에 주의.

74년생 득이 없다고 해서 실리에만 치중하지 말라. 원만한 가운데 행운이 따를 것이다.

86년생 각자의 장단점이 있으므로 어느 쪽으로도 결단을 못 내리게 된다. 자신의 신용과 기술을 믿으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가는 재물운, 성공운이 왕성한 시기. 변화, 변동도 기쁨.

63년생 달이 구름사이를 돌아 나오니 다시 운세는 상승무드이다. 분주한 가운데 뜻은 이뤄진다.

75년생 심란할 때는 금전운 거래는 삼가라. 투자운이 불리하다. 근신이 최선의 방법이다.

87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갖는 것도 좋다. 과감성 있게 추진하라. 인정에 치우치지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지나친 승부욕은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을 수도 있으니 작은 것부터 실리를 다질 것.

64년생 물이 괴면 썩는다. 과감한 용단이 필요할 시기이며 결론은 짚고 넘어 갈 것.

76년생 사업운이 왕성한 기운이 돌며 수입도 늘어나니 하는 일에 열중함이 현명하겠다.

88년생 자신의 주관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신의를 갖고 대처하라. 견문을 넓힐 때 행복.


巳(뱀띠운세) 53년생 만물이 움트는 계절이다. 적절한 분위기도 조성되니 차분하게 행할 때 득이 된다.

65년생 감언이설에 절대 조심하라. 자신의 주장보다는 남의 의견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7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과 재물운도 겸비된다. 능력을 백번 활용할 시기니 놓치지 말라.

89년생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할 때 상사의 협조가 큰 도움이 된다. 평탄한 하루 운세.


午(말띠운세) 54년생 변화의 조짐이 보이므로 신중하게 행동하라. 폭넓은 아량과 포용력을 갖추도록 하라.

66년생 귀인운의 협조가 필요하니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것. 고집은 금물. 안정이 최선.

78년생 서두르지 말고 반성을 할 것. 뜻이 있는 곳에 길은 열린다. 매사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90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에게 크게 이익이 되며 능력도 인정을 받게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뜻을 곧게 갖고 최선을 다할 것. 결과를 크게 기대하지 말고 행하라. 득은 따른다.

67년생 사업운이나 경제적인 문제는 착실하게 향상될 것이다. 애정운 문제는 상대와 의논하라.

79년생 성급한 결론은 공염불이니 술자리에서는 함구하도록. 의지와 인내로 추진할 것.

91년생 재물운이 들어오나 지출도 뒤따른다. 경솔한 행동은 피하고 신중을 기하여 돌파구를 모색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모성애적인 포용력이 주위의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자상한 배려가 동반될 때 금전운이 안정된다.

68년생 전망이 호전되면서 성취욕이 강할 때이다. 직선적인 행동을 자제할 때 행운도 따른다.

80년생 기본적인 노선을 개선하여 보람 있는 결과를 맞이하도록. 금전운, 명예운도 겸비된다.

92년생 쫓기는 상태에 돌입되며 남의 의견에 동조는 삼갈 것.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남들이 우러러보니 스스로 자신감을 갖게 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과 노력의 대가가 크다.

69년생 뒤로 밀렸던 일이 의외로 쉽게 풀려 나간다. 재물운,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81년생 사사로운 일이 아니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때로는 혁신적인 자세가 절대 중요하다.

93년생 고진감래. 사랑의 힘이 난관을 극복한다. 미혼자는 이성운이 따르고 직장운, 승진운도 좋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경제적으로 다소 곤란을 당하더라도 조급해 하지 말라. 매사는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

70년생 자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가급적 삼갈 것. 이익에만 치우치면 예의를 잃기 쉽다.

82년생 집요한 정신적인 자세가 때로는 필요하다. 금전운, 명예운에 한층 치중할 시기이다.

94년생 자존심으로 실리를 추구하지 못하는 경향이 크다. 경솔한 판단은 가급적 피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이익을 생각하기 보다는 목적을 뚜렷이 세워서 행동할 때 양자가 서로 공생한다.

71년생 좌절하거나 노력을 중단할 때 도리어 손해를 불러일으킨다. 혁신적인 행동을 금하라.

83년생 상대가 있는 일이니 평화적인 협상도 필요하다. 서서히 할수록 좋은 결과를 얻는다.

95년생 지혜롭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뒤따르는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