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빙그레 KGC인삼공사 매일유업 外

공유
0

[신제품] 빙그레 KGC인삼공사 매일유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슈퍼콘 2종 출시

사진=빙그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빙그레 제공

빙그레는 콘 아이스크림 신제품 슈퍼콘 2종을 출시하면서 콘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새로 출시 된 신제품 슈퍼콘 2종(바닐라, 초코)은 4년 간의 연구개발 기간과 100억 원에 달하는 투자금액으로 근래 빙그레에서 준비한 가장 비중있는 아이스크림 프로젝트다.

◇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의 신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출시했다.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제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바디에너지를 채워준다.

◇ 매일유업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출시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10가지 과일야채를 한 잔에 가득 담아 매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과일야채샐러드 그린’을 출시했다. ‘마시는 맛있는 샐러드’라는 컨셉으로 과일과 채소를 100% 채운 과채음료다.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케일과 브로콜리, 청사과, 청포도 등 녹색 야채와 과일 함량을 높여 영양이 풍부한 과일야채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 마노핀, 꽃 머핀 4종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봄꽃 데코레이션 머핀인 ‘꽃 머핀’ 4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무스로 만든 형형색색의 꽃 장식을 머핀 위에 올린 봄시즌 머핀이다. 5월 31일까지 마노핀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 맘스터치, 블랙김떡만 한정 판매

맘스터치가 블랙데이(4월 14일)를 맞아 사천짜장의 맛이 담긴 ‘블랙김떡만’을 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간 전국 50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김떡만’은 바삭한 김말이, 쫄깃한 떡강정, 속이 꽉 찬 팝콘만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맘스터치만의 특별한 사이드 메뉴. 기존 김떡만에 사천풍 짜장 소스를 버무려 매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도미노피자, 봄 신제품 사이드디시 출시

도미노피자가 봄 맞이 신제품 사이드디시 4종을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사이드디시는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까지 모든 피자 주문 시, 신제품 사이드디시를 함께 선택하면 무료로 제공하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존쿡 델리미트, 한우 소시지 출시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가 93.95%가 들어간 '한우 소시지’를 9일 출시한다. 신제품 ‘한우 소시지’는 100% 무항생제 국내산 한우로 만들었다. 한우 함량 93.95%로 한우 본연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