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5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5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 20일‧정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시작보다는 끝맺음이 중요하다. 확고한 신념을 가지면 자신의 목적이 달성된다.

60년생 주관이 없는 행동은 분주한 만큼 정신적인 갈등만 따를 수 있다.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

72년생 가급적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고 변화나 변동을 꾀할 것. 이상만을 추구하다 보니 현실감이 없다.

84년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때이나 여유를 부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기회를 활용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안정적인 가운데서 진취적인 발전이 도모된다. 지나친 욕심은 버리고 순리를 택함이 좋다.

61년생 섭섭한 기분은 순간적인 것이니 인내하라. 덕망이 있으면 일은 순리적으로 해결된다.

73년생 문서운 문제는 서로 융합하는 과정에서 해결을 볼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은 인정 받는다.

85년생 활용할 수 있는 주위의 여건에 편승하면 자신의 의도대로 뜻이 관철되며 애정운에 행운.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경솔하게 타인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내실을 기함이 자신의 이익을 갖고 온다.

62년생 매사에 적극적인 의욕을 갖고 행동하면 자신의 영향권으로 돌입된다. 행동의 반경을 넓혀 포용할 것.

74년생 내적인 분야가 충실하면 문서운의 담보는 결정적인 계기가 생긴다. 재물운도 형통.

86년생 뜻밖에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니 자신감 있게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자신의 기초능력보다는 능력이 저하될 시기이다. 안정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63년생 분주함에 비해 실리도 못 거두며 피로만 겹칠 때이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지 말고 주관을 확고히 하라.

75년생 결단력을 가지고 과감하게 대처하여 자신감을 가져라. 좀 더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

87년생 쉽게 매사를 처리하면 위험한 부담이 따른다. 가급적 책임의 한계를 분명히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라.

64년생 너무 급진적인 자세는 좋지 않다. 과시적인 면보다는 충실한 자기 관리가 유리할 때.

76년생 문서운 면이나 명예운 측면에서 행운이 따르며 협조적인 관계에서 문제는 빨리 해결된다.

88년생 규모를 좀 더 넓히고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이익과 문서운도 동조할 시기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원칙에 따라 협력할 수 있는 자세가 중요하다. 독단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갈 것.

65년생 끈질긴 집념도 때로는 유익하다. 섣부른 결단은 후회를 자초하니 은인자중할 것.

77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위의 충고를 얻어 신중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득.

89년생 용기와 끈질긴 인내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하라. 한층 좋은 결과를 기대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본능적인 욕구에 치우치면 쌓아놓은 공이 무너진다. 이성을 갖고 행동하면 행운.

66년생 신중한 가운데 자신의 맡은 임무에 충실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78년생 안정을 유지하되 실리적인 측면으로 매사를 전개시켜라.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를 때이다.

90년생 때로는 겸손하게 양보하는 태도가 필요할 것이다. 이성운에도 성격상의 의견대립 예상.


未(양띠운세) 55년생 내실을 기하는 데 역점을 두라. 작은 재물운이 들어오나 그에 따라 지출 또한 많을 때이다.

67년생 대인관계에서 신선한 자극을 받으며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 귀인운의 도움이 있다.

79년생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온다. 노력의 대가가 찾아올 것이며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된다.

91년생 강하면 부러지는 법이다. 융통성을 활용하여 능력을 분출시키면 만족할 만큼 성과가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과격한 행동에는 큰 오차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해 대처하면 무리가 따르지 않는다.

68년생 스스로 과소평가하는 때이나 분발하면 소기의 목적이 달성되니 유연하게 마음을 가져라.

80년생 포용력을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여행운이나 변동운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92년생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현실을 파악하고 유지하여 안정을 추구하라. 분주함에 비해 소득은 적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적극적인 행동은 자칫 자신만 무기력하게 느껴질 수 있다. 상호간에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

69년생 여유 있는 자세가 한결 필요하다. 무리한 욕심이나 행동은 신경만 예민하게 만든다.

81년생 신속하게 일을 처리하라. 결과를 크게 기대치 말고 차분하게 기다림이 중요하다.

93년생 소극적인 자세에서 탈출하여 과감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현실을 직시하고 소신을 갖고 대처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남과 협력하는 것이 안정의 지름길이며 변동이나 변화는 가급적 삼갈 것.

70년생 모든 것은 때와 여건을 파악하고 착실하게 하는 길밖에 없다. 성급한 행동은 자제하라.

82년생 자신의 의사를 뚜렷이 밝히고 의욕을 갖고 일을 추구하면 명예운이 따르며 보람을 느낀다.

94년생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기에 좋은 기회이다. 끈질긴 집념으로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쌓였던 근심은 해소되며 행운의 빛으로 연결될 것이다. 과감성 있는 언행으로 앞서나가라.

71년생 인내하는 측면에서 따르는 갈등에 조심할 것. 남의 입장을 이해할 때 자신의 이익이 생긴다.

83년생 현실적으로 매사가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되 결실은 좋으니 인내하라.

95년생 기회를 갖추었으나 용단이 따르지 않아 힘들다. 한편 이성운의 갈등에 신경을 쓸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