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4월 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4월 4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4일 수요일 운세(음력 2월 19일‧병인일)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해 나가라.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게 되니 안정을 기본으로 설정할 것. 누구와도 시비를 하지 말라. 되도록 시간을 잘 활용하되 침착해야 한다.


뛰는 만큼 득도 있다. 노력도 없이 과욕을 탐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변화를 추구함에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가급적 활동적인 측면으로 나갈 것. 실리를 기본으로.


활동적인 부분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나 분주한 만큼 이익은 적겠다. 문서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할 일이 태산 같은데 마음만 바쁘다. 차분하게 해나가면 득도 있다.


짜증스럽더라도 무리한 언동을 하지 말라. 마음의 안정부터 찾도록 할 것. 안정을 추구함이 이익이 되겠다. 구설수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을 쓸 때이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도록 하라. 자신의 의욕으로 보다 큰 것을 쟁취할 수 있을 때이다. 애쓴 보람을 맛볼 수 있는 하루이니 어려웠던 일이 풀리고 인정도 받는다.


참는 것이 미덕이다. 과욕은 버리고 작은 것부터 성취하도록 노력하라. 명예운이 따르는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융합을 기본으로 생각하라.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면 큰 것을 얻는다. 기회를 잘 포착하여 행운을 찾도록 하라.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능력은 갖추었으나 주위 역할이 필요하다. 안정 속에서 다져 나갈 것.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 않으니 매사에 조급하지 말고 서서히 문제를 풀어 나감이 해결 방법이다. 변화를 하고 싶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고민스러우나 서서히 풀려나가며 안정도 오겠다.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변화에 따르는 갈등을 유념하도록 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