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커피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外

공유
1

[안 보면 손해!] 스타벅스커피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커피, 사이렌오더 빅스비 연동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오더를 삼성전자 빅스비(Bixby)와 연동해, 3일 오전 9시부터 본격적인 음성 주문 서비스에 들어간다. 빅스비를 통해 주문 및 결제까지 가능한 것은 이번 스타벅스 음성주문 서비스가 처음으로, 기존에 사이렌오더를 사용했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주문할 수 있게 된다.

◇ CJ제일제당, 고메 상온 간편식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 수준의 ‘미식(美食)’을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이 출시 9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7월 출시된 고메 상온 간편식 제품 4종은 출시 이후 월 평균 15억원 가량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3월 말 기준 누적 매출 12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상품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오는 5월 1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소주 브랜드 처음으로 개최하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로,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여자 모두가 따뜻한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천호엔케어가 젊어지고 있는 건강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2030세대를 위한 전용 브랜드 ‘하루활력’을 론칭했다.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건강식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주스의 형태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 제너시스BBQ, 디지털 비전 선포식 개최

제너시스 BBQ 그룹이 지난 2일 치킨대학(경기도 이천) 에서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맹점)가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모두 바꾼다’ 는 혁신과 개혁을 통해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신을 선포했다. 제너시스 BBQ 그룹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담임원(CDO)을 영입하고 전담부서를 신설하였으며, 디지털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