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리오슈도레, 벚꽃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축제 기간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

공유
0

브리오슈도레, 벚꽃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축제 기간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브리오슈도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브리오슈도레가 벚꽃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브리오슈도레는 30일까지 31일 동안 벚꽃 시즌 신제품과 피크닉 세트를 구성,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벚꽃 시즌 신메뉴는 시즌 파티스리 4종과 시즌 마들렌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꽃모양의 라즈베리 무스사이에 라즈베리 콩포트가 가득한 ‘블루밍 무스 케이크’는 핑크빛 글라사주로 유리알 같은 광택을 자랑한다. 에끌레흐 쉘에 산딸기와 라즈베리 잼이 가득한 ‘블루밍 플라워 에끌레흐’는 핑크빛 크림 위에 올라간 꽃모양 머랭으로 시즈널한 느낌이 더해졌다.

‘벚꽃 향기 마카롱’은 벚꽃모양의 마카롱 안에 라즈베리 크림치즈필링, 라즈베리 잼이 포션된 제품으로 벚꽃의 모양과 향미를 그대로 담고 있다. 달콤한 퐁당 쇼콜라 위에 딸기 초콜릿과 크림이 조화를 이룬 ‘벚꽃 퐁당 쇼콜라’는 기존 퐁당 쇼콜라보다 한층 화사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2종의 마들렌은 딸기 초콜릿과 건조딸기다이스가 디핑된 ‘마들렌 스프링’과 초콜릿 디핑, 아몬드 후레이크와 고소하게 즐기는 ‘마들렌 아몬드’로 나뉜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달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이 여의도 봄꽃 축제 기간”이라며 “고객들이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과 함께 봄꽃 축제의 달콤함을 듬뿍 즐기실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두 종류의 바게트 샌드위치와 음료 두 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도 출시한다. 샌드위치는 닭가슴살 베이스의 ‘클라식뿔레’와 깔끔한맛의 ‘클라식아메리깡’으로 구성돼 있다. 피크닉 세트는 피크닉 시즌마다 많은 성원을 받았던 제품이다.

브리오슈도레는 피크닉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피크닉파우치와 돗자리 세트를 5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 이벤트는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과 대우재단 서울로점에서 15일까지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