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한국야쿠르트 엔젤리너스 外

공유
0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한국야쿠르트 엔젤리너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 출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IQOS)의 ‘핑크 에디션 (PINK EDITION)’을 출시한다.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은 2일부터 전국의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와 이마트의 가전제품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2만원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4월 초 중으로 출시 될 계획이다.

◇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라인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로얄젤리분말, 녹용, 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을 출시한다.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했으며 총 21가지 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하루 1알이면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엔젤리너스, 초코 블라썸 2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올해 4월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워질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3개월 일찍 달콤한 아이스 신제품 ‘초코 블라썸 2종’을 출시한다. 엔제리너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 ‘초코 블라썸 2종’은 각각 화이트 초콜릿과 오리지널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제품으로, 이른 더위에 즐기기 좋은 달콤한 아이스 전용 음료이다.

◇ 아워홈, 싱카이 봄 시즌 메뉴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에서 봄을 맞이하여 건강하게 입맛을 깨워주는 봄 시즌 메뉴를 출시한다. 첫 테마로 ‘삼선 오미지화 광동전’을 선정하고, 색다른 오미(五味)가 어우러진 식재를 활용해 자연의 건강한 맛을 살리는 광동식 조리법으로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특별한 요리 두 가지를 선보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