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풀무원건강생활 매일유업 돌체구스토

공유
0

[신제품] 풀무원건강생활 매일유업 돌체구스토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 출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제공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특허 유산균과 식이섬유, 식물성 오메가3로 영양을 가득 채워 장 건강과 몸 속 순환까지 생각한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레드&오메가’를 출시했다. 지난 2014년 출시돼 하루 평균 2만 5천 병이 판매되는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대표 품목인 ‘식물성유산균 치아씨드 오메가’를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 매일유업, 데르뜨 3종 출시
매일유업이 디저트 전문 브랜드 ‘데르뜨’를 론칭하고, 부드러운 젤리 속에 풍부한 과육과 과즙을 듬뿍 담아 상큼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일젤리 디저트 ‘데르뜨 (D’ertte)’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데르뜨 3종은 과즙이 40~50% 이상 풍부하게 함유된 과즙 젤리와 함께 과일 본연의 상큼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과육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앱솔루트 오리진 3종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특별한 산지에서 재배한 최상급 퀄리티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 ‘앱솔루트 오리진(Absolute Origin)’ 3종을 선보인다. 중남미 청정 지역인 ‘온두라스 꼬르낀’, ‘페루 카하마르카’ 그리고 ‘콜롬비아 시에라 네바다’에서 나오는 특별한 원두를 전통방식으로 재배해 풍부한 향과 독특한 맛을 그대로 담아 품질 높은 커피를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